상대방으로부터 사랑받는 방위는?

[성공을 부르는 풍수(16)] 방위

2015-07-03 06:00:10
대개 사람들은 데이트할 때 구석진 자리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구석진 자리는 서로의 마음을 어둡게 하여 자칫하면 의견이 충돌하기 쉽다. 특히 동북방과 남서방의 구석진 자리는 더욱 심하다.

그러므로 커피숍이라든지, 혹은 집안에서라도 구석진 곳은 피하고 그 장소의 중심에 자리잡는 것이 좋다. 실내에서 중심부는 안과 밖의 기운이 모여드므로 서로의 기분도 충만하고 마음도 밝아지고 깨끗해서 서로 간에 의사소통이 잘 된다.



● 상생하는 사랑의 자리

① 만약 실내에서 북쪽에 자리잡고 앉게 될 때는 상대방이나 자신이 북쪽이나 남쪽으로 마주보고 앉든지 아니면 어느 한사람이 북쪽을 등지고 앉으면 다른 한 쪽은 동쪽으로 등지고 앉아야만 사랑의 기운이 상생한다.



상대방에게 사랑을 주고 싶을 때는 북쪽을 등지고 앉고 상대방은 동쪽을 등지고 앉게 하고 사랑을 받고 싶을 때는 자신이 동쪽을 등지고 앉고 상대방은 북쪽을 등지고 앉게 한다.



② 실내에서 동쪽에 자리잡고 앉게 될 때 사랑의 자리는 북쪽과 동쪽 혹은 동쪽과 남쪽에 있다. 사랑을 받고 싶을 때는 상대방을 북쪽에 앉히고 자신은 동쪽에 앉는다.



또는 상대방을 동쪽에 앉히고 자신은 남쪽에 앉으면 된다. 그러나 사랑을 주고 싶을 때는 상대방의 자리와 바꾸어 앉으면 자연히 사랑의 기운이 상대방에게 흘러간다.



③ 실내에서 남쪽에 자리잡고 앉게 될 때 사랑의 자리는 동쪽과 북쪽인데, 북을 등지고 앉으면 서로 평등한 자세로 대하는 입장이 된다. 동쪽을 등지고 앉으면 사랑을 주는 마음이 일어나고 남쪽에 앉는 사람은 받는 마음이 자신도 모르게 생기게 된다.



④ 실내에서 서쪽에 자리잡고 앉을 때의 사랑의 자리는 서쪽과 남서쪽 그리고 북서쪽에 있다. 사랑을 주고 싶을 때는 남서쪽과 북서쪽에 앉고, 사랑을 받고 싶을 때는 반대로 앉으면 된다.



⑤ 북동쪽에 자리잡고 앉을 때의 사랑의 자리는 남서쪽과 서쪽 그리고 북서쪽에 있다. 사랑을 받고 싶을 때는 북동쪽에 앉고, 사랑을 주고 싶을 때는 남서, 서, 북서쪽에 앉는다.



⑥ 남동쪽에 자리잡고 앉을 때 사랑의 자리는 북쪽, 동쪽, 남쪽에 있으며 사랑을 받고 싶으면 상대방을 북쪽에 앉히고 자신은 동쪽에 앉고, 상대방이 동쪽에 앉으면 자신은 남쪽에 앉는다. 사랑을 받고 싶을 때는 반대가 된다.



⑦ 실내에서 남서쪽에 앉게 될 때 사랑의 자리는 남서쪽과 서쪽, 북서쪽에 있다. 사랑을 주는 방위는 북서쪽이고 받는 방위는 서쪽과 남서쪽이 된다.



⑧ 실내에서 북서쪽에 자리잡고 앉을 때 사랑의 자리는 서쪽, 남서쪽, 북서쪽에 있으며 사랑을 주고 싶을 때는 북서쪽, 받고 싶을 때는 서쪽, 남서쪽에 앉으면 된다.



정경대 한국의명학회 회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