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형 기질 가진 가슴형 이명박과 비만형 김윤옥의 찰떡궁합

[정통관상학보다 더 재미있는 체상학15] 뼈형의 결혼궁합 장단점

2015-08-24 15:14:35
● 뼈형궁합의 장점

*뼈형이 상대에게 마음을 주었다면 유일한 사랑이 되기 쉬워서 이루지 못한 사랑일지라도 10년, 20년 평생을 잊지 않고 기다릴 것이다. 물론 자신에게 행복한 일일까 반문하고 싶기는 하다.

*사실 여러 연인을 사귈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평생 단 하나의 연인과 사귄다. 열녀문에 이름을 올린다면 단연코 뼈형이 많을 것이다.

*결혼을 낭만보다는 사업 또는 원칙에 맞추려 하여 완고하지만 책임과 사명감을 갖는다. 그러므로 뼈형 남편의 의사결정이나 권위를 존중해주면서 놀라우리만큼 행복한 삶을 누리기도 한다.

● 뼈형궁합의 단점

*이성 앞에서 불편해하고 파티에 나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연인과의 사랑을 다른 체형처럼 이른 시기에 사랑을 이끌지 못해 좋은 변화를 갖지 못한다.

*뼈형의 비사교성은 만남에서 달아나는 습관처럼 보이므로 만남을 회피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지배하는 것을 좋아하는 뼈형이 부부가 되고 가족을 이루면 가족을 지배하고 종종 권력을 휘두르며 교육도 엄하여 부부마찰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뼈형의 기질을 가진 '가슴형' 이명박 전 대통령과 '비만형' 김윤옥 여사는 찰떡궁합을 이뤄 해로하고 있다.
뼈형의 기질을 가진 '가슴형' 이명박 전 대통령과 '비만형' 김윤옥 여사는 찰떡궁합을 이뤄 해로하고 있다.
● 뼈형를 위한 궁합

*뼈형의 최적 궁합은 주비만형으로 순종형이어야 한다. 아마 뼈형 기질이 많은 이명박 전 대통령은 부인 김윤옥여사가 비만형이어서 좋은 궁합을 이룬다고 보아진다.

*뼈형의 두 번째 궁합은 주두뇌형인데 두뇌형은 좋은 생각을 전하지만 나서지 않고 동료 또는 연인에게 의지하며 오래 머물러 있기를 바라면서도 도덕적이며 객관적이기 때문에 뼈형에게 잘 의탁하여 무리 없이 잘 지낸다.

*뼈형은 주비만형과 주두뇌형 이외의 어떤 체형과도 결합이 쉽지 않은 형이라 할 수 있다.

가장 극된 형으로는 가슴형인데, 결합 시 서로에게 미움과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성격으로 한평생의 반려가 쉽지 못할 것이다.

또한 뼈형과 뼈형이 궁합을 이루거나 뼈형과 근육형이 궁합을 이루어도 그 마찰과 충돌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므로 결혼 상대라면 재고함이 좋고 직장 내에서의 관계라면 그 체형의 성격을 알고 주의하거나 자신이 조절해서 고약한 문제를 상대로부터 잘 피할 수 않을까 하여 주의를 당부하는 바이다.

안명석 웅도상학연구소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