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독립과 역사 발전 꿈꾼 백범 김구 선생 사주 살펴보니…

2015-10-26 07:00:32
[백범 김구 사주]

1876년 출생 ~ 1949년 서거

辛 己 丙 丙
未 巳 申 子

74 64 54 44 34 24 14 4
甲 癸 壬 辛 庚 己 戊 丁
辰 卯 寅 丑 子 亥 戌 酉


백범 김구 선생
백범 김구 선생
가을의 기토(己土)로 출생하였습니다. 우선 가을 기운을 제련해줄 화(火)기운이 필요한데 일간이 기토(己土)이므로 병화(丙火)를 우선 보아야 합니다. 또한 기토(己土)를 옥토로 만들어줄 계수(癸水)가 더불어 필요합니다. 병화(丙火)와 자중(子中) 계수(癸水)를 갖추었으니 오행적으로 귀(貴)한 명(命)입니다.

그런데 병화와 계수가 키울 목(木)기운이 사주원국에 없어 현실과 거리가 있는 이상국가건설을 꿈꾼 이념가입니다.

계묘(癸卯)대운에 계수(癸水)가 투간하여 기토(己土)를 적시고, 1940년 65세 경진(庚辰)년에 경금(庚金)상관을 병화(丙火)정인이 다스려 임시정부 주석이 되었습니다.

신월(申月)생으로 상관격입니다. 상관이 병화(丙火)정인에 의하여 상관패인 되었으니 자격을 갖춘 인물입니다. 단 갑목(甲木)정관이 없으니 기득권을 지키려는 보수적인 사람이 아닌 진보적인 사상을 지녔습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74세 갑진(甲辰)대운은 임수(壬水)가 살아나는 시기로 병화(丙火)정인을 상극하여 경금(庚金)상관이 갑목(甲木)정관을 치니 환경이 무너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1949년 74세 기축(己丑)년에 총탄에 맞아 서거하셨습니다.

민족의 독립과 더불어 역사의 발전을 꿈꾸었던 존경받기에 충분한 인물이라 하겠습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