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형'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와 마윈 알리바바 회장의 사랑은?

[체상학 궁합론(13)] 두뇌형의 사랑

2015-12-23 05:50:09
'두뇌형' 마윈 알리바바 회장과 '근육형' 기질의 아내는 최상의 궁합이다.
'두뇌형' 마윈 알리바바 회장과 '근육형' 기질의 아내는 최상의 궁합이다.
두뇌형은 대체로 갸름하고 신체가 작거나 연약하다. 하지만 깨끗하고 매끄러운 모습은 청초하며, 역삼각형의 머리와 넓은 이마, 그리고 갸름한 턱은 지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그런 두뇌형은 공상적이고 이상향적인 연애상을 가지고 있다. 두뇌형의 사랑은 진실하고 절실하고 깊고 꿈같은 사랑을 생각하면서도 소심한 마음과 소심한 행동은 스스로 꽃피우지 못해 눈물의 씨앗이 되기도 한다.

두뇌형은 행동력이 부족한데 여성이 결혼할 수 있게 되는 것은 근육형이나 뼈형의 대쉬에 붙들리듯 이끌려서 사랑을 하게 된다. 근육형의 강한 행동력과 책임감이 사랑으로 관계하며, 뼈형은 확실한 결속과 지배로 사랑의 믿음을 주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남성이 두뇌형이라면 지식과 스펙이 있어야 사회에서 좋은 공직이나 틀 속의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나아가 근육형 등의 실리적 활동형을 만나서 행동을 지원 받을 때 사랑도 일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중국의 알리바바 마윈 회장의 부인은 근육형의 기질로 두뇌형을 활동하게 하고 스스로도 이해하고 돕는 기질로 좋은 궁합이다.

이상가적인 사랑을 하는데 두뇌형의 마윈에게 이런 질문을 했다. "아내와 어머니 중에서 누가 더 중요 합니까?"

이에 대한 마윈의 답변에서 일반적이라 할 수 없는 깊은 애정관을 엿볼 수 있다.

"어머니가 나를 낳았기 때문에 어머니가 나한테 잘 해주는 것은 응당한 일이지만 아내가 나한테 잘 해주는 건 응당한 일이 아니다. 어머니가 나를 낳았을 때 고통은 아버지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아버지는 응당 어머니에게 잘해야 하지만, 아내가 아이를 낳을 때 고통은 내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나는 응당 아내에게 잘해야 한다. 내가 어떻게 하든 어머니는 영원히 나의 어머니이지만 내가 잘못하면 아내는 남의 아내가 될 수 있다. 어머니는 내 인생의 1/3을 책임지지만 아내는 내 인생의 2/3를 책임진다. 아내는 나의 후반생을 보살피니까 어머니는 아내에게 감사해야 하고 어머니의 후반의 생애도 아내가 보살피니까 나는 응당 아내에게 감사드려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깊고 가장 어른스러운 사랑 얘기로 들리지 않는가!

"우리 딸이 현재보다 더나은 세상에서 살기를 바란다"며 딸과 부인에게 애정표현을 한 저커버그도 두뇌형이다.

이 세상에서 두뇌형의 깊고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봐 주자. 복잡하고 여리고 아픈 사랑까지 또는 꿈속의 사랑까지도 지켜봐주고 사랑해주자.-웅도-

안명석 웅도상학연구소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