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고은(홍설)과 박해진(유정)은 어떻게 될까요?

2016-02-23 06:21:12
치즈인더트랩의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홍설(김고은 분)와 유정(박해진 분)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백인호(서강준 분)는 어떻게 될까요?

1. 홍설과 유정은 어떻게 될까요?

첫번째 카드는 월드카드네요. 보통 이 카드가 나오면 두 사람이 행복할 것이고, 결혼할 대상을 만났다고 이야기 합니다. 여인이 월계수 화환 안에 있기 때문에 승리를 의미하고 여인은 기쁘겠지만 한편으로는 여자의 표정이 행복해 보이지 않는군요. 화환 안에 갇혀 자유롭지 못하고 외부의 사람과 동물들과 단절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유정의 의처증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자유롭게 관계를 맺지 못해 홍설이 힘들 것 같습니다.

두번째 카드는 마법사 카드네요. 재능있고 재밌는 사람이 대쉬하네요. 아마 백인호가 고백을 할 것 같아요. 홍설도 고민하겠죠.

세번재 카드는 펜타클 10번카드입니다.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는 뜻이지요. 그러나 중요한 것은 카드에 두 명의 남자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여인과 행복하게 있는 남자와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남자죠. 전자는 유정일 것 같고 후자는 백인호 같아요.

마법사는 연예하기에는 좋아도 결혼 상대로는 모자란 감이 있으니까요

2. 백인호는 어떻게 될까요?

첫번째 카드는 은둔자카드네요. 깊은 겨울 산중에 등불을 켜고 걷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깊은 산중에서 길을 잃었을 때 저 은둔자를 만난다면 기쁘겠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카드입니다. 아마 피아노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훌륭한 피아니스트가 될 것 같아요.

두번째 카드는 칼의 3번카드죠. 사랑의 상처를 입었네요, 그것도 삼각관계로.

세번째 카드는 펜타클 3번카드네요. 이 카드는 동업의 카드입니다.

홍설과는 아픈 상처를 딛고 좋은 친구로 남겠네요. 그리고 유정과도 화해해서 다시 좋은 친구가 될 것 같습니다.

일학운명연구소 박도현 소장(ilhakfortune@gmail.com)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