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펜타클 에이스…물질적인 성공 위한 새 출발

[김혜령의 힐링타로 이야기] 에이스 펜타클

2016-02-24 06:32:15
모든 에이스 카드는 구름 속에서 나온 손에 4원소가 들려져 있다. 하늘로부터 나온 손은 주어진 행운의 기회를 의미한다. 펜타클은 다른 9장의 카드 중 에이스의 경우 가장 크기가 크다. 이것은 소중한 것 또는 적지 않은 돈을 의미한다.

펜티클의 아래에는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이 있다. 정원에는 붉은 꽃과 흰 백합이 활짝 피어 있고 저 멀리 아치형의 출입문도 보인다. 그 문을 지나면 산으로 향하는 작은 길이 나 있다. 1이라는 숫자는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의미하므로 정원은 출발지를 말한다. 정원은 이미 풍요롭고 화려하다. 이는 풍요로운 시작의 기회가 온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펜타클이 물질을 상징하므로 물질적인 성공과 성취를 하기 위한 출발을 의미한다. 실전에서 이 카드는 새로운 공부를 시작할 때, 사랑이 시작되었을 때 나온다. 사업에서는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거나 돈이 들어왔다라는 것을 보여주는데 때로는 대출 받은 돈의 경우도 나에게는 들어온 돈이므로 에이스 펜타클로 등장한다.

이 카드가 과거에 나온다면 돈을 투자했다는 뜻이 된다. 결과에 나오면 큰 돈이 들어 올 것을 예고한다. 큰돈이란 때로는 1억원 정도가 되는 경우도 있다. 에이스 펜타클의 액수가 1000만원이라고 하더라도 그 당사자에게는 아주 큰 돈으로 상황에 따라 액수는 좀 다르지만 꽤 큰 돈이 오고 가는 상황을 의미한다.

새해가 되면 많은 계획을 세우고 봄에는 무엇인가 시작해야 겠다는 마음을 먹게 된다. 독자들의 올 한해 시작이 펜타클 에이스처럼 풍요롭기를 바라며 그 것이 펜타클 10으로 결실을 보게 되길 기대해본다.

김혜령 힐링타로심리아카데미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