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 사주 살펴보니…2018년 중책 맡을 듯

2016-04-22 09:13:46
천정배 사주

丙壬丁甲 63세
午午丑午

56 46 36 26 16 6
癸 壬 辛 庚 己 戊
未 午 巳 辰 卯 寅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
국민의당 공동대표인 천정배의원의 명조를 살펴보겠습니다.

축월(丑月)에 출생한 임수(壬水)는 매우 차갑습니다. 임수가 스스로 냉(冷)한 기운인데 1년 중 가장 추운 시기에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병화(丙火)로 해동하면 명리쌍전(名利雙全)하고 갑목(甲木)까지 투간하여 병화를 생조하면 급제하고 부귀합니다.

그래서 이 사주는 부와 귀를 모두 갖추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총기가 남달라 대입예비고사에서 인문계 전국수석을 하고 서울대법대를 수석 입학하였으며 졸업과 동시에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사법연수원을 3등으로 마쳤습니다. 일명 ‘목포 3대 천재’ 중의 한사람으로 불립니다.

정관격(正官格) 사주로서 재생관(財生官)이 왕성하여 가문 있는 집안의 자손으로 유리한 환경을 타고났습니다.

축중신금(丑中辛金)으로 관인상생하니 정관이라는 제도권 세상에 가기위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경진(庚辰)대운에 편인이 관설하니 전두환 정권에서의 법관 임용을 거부하고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1985년 경진대운 을축(乙丑)년에 상관견관(傷官見官)으로 김앤장 법률사무소에서의 보장된 미래를 버리고 인권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1996년 43세 신사(辛巳)대운 병자(丙子)년에 관인상생(官印相生) 재생관(財生官)으로 국회의원에 처음 도전하고 당선되었습니다.

2005년 52세 을유(乙酉)년에는 월지(月支) 삼합(三合)이 충(沖)으로 임무를 부여받으니 법무부장관에 임명되었습니다.

2016년 63세 병신(丙申)년 총선에서 광주서구을에 출마하여 재생관으로 당선되었고 국민의당 공동대표를 맡고 있어 정치인생에 매우 중요한 시점입니다.

2017년 정유(丁酉)년에는 대권을 위한 당내경선에서 최종선택을 받기는 어려워 보이고, 2018년 무술(戊戌)년에 중책을 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 윷판바위 안동 수곡리 암각화 2018.08.13

    작은 원형 홈들을 둥글게 배열한 윷판형 암각화이다. 지름은 20㎝정도로 홈의 배치 상태는 윷놀이에 사용하는 말판과 완전히 일치한다. 이런 형태의 암각화를 보통 '윷판바위'로 부른다. 윷판바위는 일반적으로 산 중턱의 바위나 산꼭대기 같이 의식을 행하기에 좋은 곳...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