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5월25일(정미일/띠별 운세)

2016-05-25 06:15:27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5월25일(정미일/띠별 운세)





안팎의 갈등 요소를 사전에 조율하여 막음이 길하리라. 운기가 실로 대길하니 재록과 명예가 한몸에 이르게 된다. 그러나 자만은 금물이니 인격에 손상이 오지 않도록 자중함이 길할 것이다.





현실 속에 사는 사람이 꿈속을 허우적대면 많은 것을 잃으리라. 허황된 일을 도모하게 되면 결국에 화가 미칠 것이니 자신의 분수에 맞는 일을 잘 알고 행하는 것이 길할 괘이다. 적잖은 금전 운에 의욕만 앞서 옳은 길을 못 보는 날이로다.





어떤 일이든 자신이 진퇴를 결정 못하면 아무 일도 진행할 수가 없다.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가늠하지 못하면 도모하는 일에 차질을 얻을 것이니 맑은 혜안으로 사태를 빨리 파악함이 길할 것이다. 큰 손실을 보고 작은 이득이 있을 운세이니 손재수를 조심하라.





금전 운은 좋으니 힘든 일을 정신적으로 이겨내면 해결책이 나온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아나올 수 있는 것처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흐지부지 처리하지 말고 정성을 다하라.





힘든 일이 발생할 조짐이 보이니 크고 작음을 불문하고 투자는 금물이다. 앞을 향해 전진하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한 걸음 물러서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지혜다.







시간이 흘러야 맺혔던 일이 풀리고 어렵고 힘든 일이 해결된다. 불길했던 기운들이 봄눈 녹듯 사라지고 맑은 개울이 넘쳐나듯 운기가 길하게 된다. 자중할 것이며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상사의 총애로 좋은 시간은 보내나 금전 운이 약하니 주머니가 빈다.





씨를 뿌린 대로 거두어들이니 땀 흘린 만큼 돌아온다. 노력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이익이 없을 것이니 길한 운이 도래해도 하늘의 뜬 구름만 감상하는 모양이 된다. 문서로 많은 금전이 오가는 날이라 계약 시점을 잘 잡음이 좋으리라.





빈 수레가 요란하게 굴러가니 번거로운 일에 먹을 것은 없다. 동분서주 분주하기만 하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는 것과도 같다. 파도 같은 마음만 안정시키면 어려운 일의 해결은 물론 연인도 만난다.





발등의 불만 꺼나가다가는 미래를 놓치니 긴 안목으로 처리하라. 성냄은 사람을 쫓는 것이니 미소를 잃지 않음이 재수를 살리는 길이다.





아무리 바빠도 무엇을 제일 먼저 할 것인가를 정해야 할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순서를 정해 행할 것이니 일의 진행도 빠르고 이익 또한 많을 것이다. 차근차근 진행하라. 기대하던 금전관계는 시간이 걸릴 것이니 잊음이 길하리라.





침체된 막힘은 있으나 점차 해결되는 운이니 기대하라. 운수가 대길하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이룸이 클 것이다. 투자로 얻으니 금전 운은 좋으나 체통이 상하는 일이 생기리라.





무슨 일이든 집중하다보면 능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수가 생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능력밖의 일이 발생하게 되나 스스로 노력하여 헤쳐나갈 것이니 안 되는 일이 없게 될 것이다. 자존심을 버리면 좋은 문서가 나타나 큰 이득을 만들 것이로다.

문희수 mgy6001@hanmail.net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