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6월2일(을묘일/띠별 운세)

2016-06-02 06:17:12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6월2일(을묘일/띠별 운세)





철저한 준비가 성공을 보장한다.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방해자가 발생하니 주의하여 잘 살펴야 길함을 유지할 것이다. 행운의 방향은 북쪽. 성씨가 신씨와 유씨의 말은 무시하라.





떨어지는 주식에 물타기 하는 것은 마치 타고 있는 배에 물이 들어온다고 물이 빠져나갈 다른 구멍을 뚫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위태한 마음이 건강을 손상시키니 산에라도 오름이 좋다. 항상 자중하여 행하라.





지난 일을 정리하고 미래의 일을 설계하는 날이다. 이성 문제는 갈등이 풀리나 해야 할 일이 늦어진다. 원칙을 지키는 것이 문제해결의 지름길이다.





돌부리에 넘어져도 재빨리 일어나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쉬는 날에도 열심히 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가 있게 마련이다. 청색계통이 좋은징조. 붉은색이 희망을 가져온다.





허황된 꿈보다는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 투자할 종목을 잘 골라두면 내일의 일들이 가볍게 풀린다. 해외, 무역, 음식, 유통과 관련된 주에 관심을 가져라.





내가 소금이 되니 모든 사람이 나를 좋아하더라. 운기가 흉흉하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자중하는 가운데 때를 기다림이 길한 괘다. 우물 안 고기가 바다로 가니 힘이 생기고 막힌 일이 잘 된다.





새로운 일 혹은 변동 수는 불길하고 재수는 길하다. 운기가 길할수록 자중함이 좋으니 자만은 가지지 말라. 무선통신을 이용한 정보로 이익을 본다. 오후 1시 이후에 매매하면 이익이 있다.





한 가지 일에 집착하지 말고 머리를 다른 곳으로 돌리자. 새로운 일이나 취직 등 경쟁은 많으나 좋은 연락이 온다.





기운이 넘쳐 힘은 들어오나 돌진하면 의외의 일로 상심한다. 비록 운기가 길하여 현실에 이익은 있을 것이나 훗날을 기약해 자만은 금물이다. 화가 변하여 문서가 되니 손에 재물을 쥐기 힘들다. 주식보다는 부동산에 관심을 갖자.





친구가 도와주나 너무 의존하면 힘든 일이 더 생긴다. 움켜지고 있다고 모든 게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으니, 때가 되면 스스로 크게 될 것이다.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고 잡을 것을 생각하는 날이 되자. 풍파가 몰아친다고 하나 원하던 일은 성사되고 구할 것이니 인내하는 가운데 길함이 더욱 증가 할 것이다. 남쪽에서 하는 일이 잘 된다. 행운의색은 빨간색. 행운의 숫자는 2,7.





독단적인 이기심을 버리고 협동하면 대길하다. 경거망동하여 일을 행할 시에는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니 가급적이면 원행하지 말고 은인자중함이 길한 괘이다. 계획을 수정하지 않으면 일이 힘들다. 재수는 길하다.

문희수 mgy6001@hanmail.net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