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7월22일(을사일/띠별 운세)

2016-07-22 06:18:25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7월22일(을사일/띠별 운세





진퇴양난의 어려움에 봉착했으므로 될 수 있으면 한 발짝 물러섬이 현명하다. 금전운, 투자운 사람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함이 최선이다. 특히 사람 조심하는 것이 우선이다.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일진이다. 한 고비 넘기면 또 다른 고비가 생겨 일이 계속 꼬이는 현상이다. 관재수가 발생할 수 있으나 금일만 슬기롭게 대처하라. 금전운과 투자운은 손해도, 이익도 아닌 잠시 정지상태이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괜한 오해로 인해서 꼬이고 꼬여서 힘든 상황을 초래하니 크게 곤고하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듯이 정신을 똑바로 차려서 금일을 잘 넘겨라.






난항 속에 난항이로다. 더딘 하루가 인내와 의지를 요구하는 힘겨운 운세지만 포기하지 말고 도모하고자 하는 일에 노력하면 불길함이 완화될 것이다. 금전운, 투자운 모두 제자리걸음이다.






구설수 및 법규에 어긋나는 일에 관여하게 되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어려움이 눈앞에 펼쳐져 끝도 없이 허망할 형국이다. 슬기롭게 잘 넘기면 숨통이 조여지는 고통은 완화될 수 있다. 가벼운 질서도 잘 지키자.






운기가 흉흉하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자중하는 가운데 운이 길하게 흐를 것이니 하나를 잃었다 해서 전체를 잃은 것 마냥 슬퍼하지 마라. 먹구름이 지나고 나면 밝은 희망이 생기는 운세다. 문서에 관한 것이 있다면 금일에 해결하지 마라. 불길함이 깃들까 두렵다.






문서 작성을 매끄럽게 처리하지 못한다 하여 조급함에 급히 서두르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신중해야 하는 형국이다. 작은 실수가 큰 실수로 이어지지 않도록 잠시 미루는 것도 지혜로운 방법이다. 금전운, 투자운은 금일만 지나면 모든 것이 원상태로 돌아간다.






곤경에 처한 가운데서도 작은 희망의 빛이 있으니 그리 절망적이지는 않다. 도모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추진하는 일이 다소 주춤거려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금전운, 투자운은 금일만 잘 넘기면 다시 문이 열린다.






바쁨 속에 강한 의지가 본인의 금일 운세를 좌지우지 하는 형국에 놓여있다. 공들인 금전운과 투자운은 상황에 맞게 본인이 원하는 대로 계획을 보완하는 계기가 될 수 있으나 강하게 대처하면 손해가 될 수 있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 자칫 잘못하면 말 한마디에 천냥에 준하는 빚을 질 수 있으니 매사에 말을 다듬어서 해야 오해가 없다. 금전운, 투자운은 크게 흉하지 않다.






그동안 참았던 울분이 한꺼번에 쏟아질 형국이다. 잘 다스리지 않으면 작은 실수로 사람과의 관계에서 불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명심하고 매사에 조심하라. 금전운, 투자운 변화는 불리하고 기존의 그대로 유지함이 유리하다.






그동안 공들여서 이룬 일들이 흔들림에 허망하고 허망하다. 물질, 정신, 심리적인 면이 곤란하고 심란할지라도 일시적이다. 금전운, 투자운은 지나가는 소낙비다. 잠시뿐이니 크게 상심하지 말라.

현당(賢堂) greennamu33@naver.com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