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2일(병진일/띠별 운세)

2016-08-02 06:10:59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2일(병진일/띠별 운세)






비온 뒤 맑음이라고 했던가. 드디어 빛이 나오기 시작했다. 어떤 일을 하던 긍정적인 결과가 따를 것이다. 하지만 기존에 하던 것 이외에 다른 곳에 손을 대지 말아라. 이도저도 안될 수도 있다.





그릇에 따라 내용물이 달라질 수 있다. 마음을 크게 갖고 때를 기다려라.






인간만사 새옹지마라고 했던가. 행복이 불행이 되고 불행이 행복이 될 수도 있는 시기이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다면 문제는 생기지 않을 것이다.





말을 하면 손해만 생긴다. 이럴 때일수록 청렴함을 유지하며 남의 말에 귀를 귀울여야 한다.






너무 많은 욕심은 모든 것을 망가트릴 수 있다. 지금 관리하는 것들을 더 신경쓰고, 투자나 매수는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약한 것으로 강한 것을 이기려는 이란투석의 성향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이럴 때일수록 강한 것을 뛰어 넘기보다 존중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투자에 있어도 새로운 것에 도박을 하는 것보다 검증된 것을 따르는 게 좋다.





건강을 생각해야 할 때이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으니, 운동을 열심히 하고 행운의 숫자는 3과 5이다.





평범한 일상 속에 서서히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조바심을 갖지 말고 기다려라. 그리고 소리가 나는 것에 행운이 있으니 음악이나 음향과 관련된 투자를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시기이다. 투자와 매수에 조금 과감해져도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작은 것에 연연하면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해라.





말도 많고 탈고 많을 시기이다. 이럴 때일수록 욕심을 삼가고 순리를 따라야 한다. 매도는 하되 매수는 되도록 삼가는 게 좋다.





금전 운이 좋다. 그동안 움츠려 들었던 날개를 다시 펴고 도전을 할 때이다. 투자운, 금전운 모두 좋으며 하는 일마다 잘될 것이다.





금전운이 좋지만, 소리없이 찾아오는 흉운도 있을 수 있다. 자만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피어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tlarbgh12@naver.com

온화한 미소의 무속인 '석차지보살'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