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9일(계해일/띠별 운세)

2016-08-09 06:10:31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9일(계해일/띠별 운세)






긍정적인 결과가 항상 따라오는 것은 아니다. 열심히 했지만 성과가 오르지 않는 날이다. 자신을 자책하기보다는 잠시 쉬면서 정세를 살피는 것도 성공을 위한 중요한 행동이다.





그릇이 작아서, 많은 내용물을 담지 못한다. 오랜만에 큰 수익이 들어온다. 하지만 그것을 전부 수용할 능력이 없어서 도로 남을 주는 격이 되는 날이다. 어차피 지금 잡을 수 없는 것에 한탄하거나 슬퍼하지 말고 자신의 내공을 키우는 데 힘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행복과 불행이 같이 오는 날이다. 행운은 금전운이 좋다는 것이고 불운은 사람이 떠난다는 것이다. 먼저 금전운이 좋으니 매도와 매수를 모두 활발히 해도 좋다. 그리고 사람운이 나쁘니 누구에게 되도록 말을 할 일이 생긴다면 두 번 더 생각하고 말하라.





들어오는 것에 살이 들어있고, 나가는 것에 풍(바람)이 달렸다. 매수를 한다면 손해를 볼 것이며 매도를 한다면 무난할 것이다. 되도록 매수를 삼가고 매도는 본인의 생각에 따라 결정해도 좋다.





욕심은 때를 맞춰야 득이 된다. 모든 것에 욕심을 부리기 좋은 날이다. 단순한 욕심은 불운을 가져올 것이니, 상황을 파악해서 올바른 곳에 에너지를 사용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계란이 바위를 이길 수 있다는 생각을 할 때이다. 자신의 손에는 약한 무기가 들려 있다. 하지만 오늘은 강한 것을 상대로 도전을 해야 하는 날이다. 금전운이 나쁘지 않으므로 큰 손해는 없을 것이다. 또한 도전에서 이긴다면 큰 수익이 생길 것이다.





건강이 우선이다. 너무 쉬지 않고 달려왔다. 큰 무리는 모든 운을 감소시킨다. 잠시 쉬는 것도 전략이다.





문득 발견한 네잎클로버. 오늘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사람관계를 중요시하고,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하다.





자심을 믿고 투자해도 좋은 날이다. 매도와 매수 모두 잘 될 것이며, 손해가 나더라도 금방 회복될 것이다. 단, 도박은 금물이다.





얼음 빙판이 깨져버렸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거나 가지고 있는 투자와 주식이 위험하다. 기초부터 쌓아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 무너질 수 있다. 손실을 보지 않으려면 새로운 투자처를 찾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올바르다.





하는 일 마다 금빛이다. 모든 일들이 잘 풀리는 시기이며, 운이 좋다면 큰 성공과 명예를 얻을 수도 있다. 매도보다는 활발한 매수 활동을 하는 것이 후에 더 큰 이득을 안겨 줄 것이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고 했다. 아무리 열심히 달려도 이기지 못하는 상대는 존재할 수밖에 없다. 혼자 자책하기 보다는 끊임없는 성찰과 노력이 후에 성패를 뒤 엎을 수 있다. 현재의 처지에 신념을 잃지 말고 계속 전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인생이나 만남, 투자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내용을 선별해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투자상담, 궁합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연을 보낼 곳 tlarbgh12@naver.com

온화한 미소의 무속인 '석차지보살'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