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10일(갑자일/띠별 운세)

2016-08-10 06:00:53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8월10일(갑자일/띠별 운세)





큰 욕심이 큰 복을 불러온다. 욕심이 이익과 직결되는 해이다. 1년에 단 2번 밖에 없는 날이며 이를 잘 이용하면 올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다. 단 역동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만약 투자를 생각한다면, 단시간에 결정할 것이 아니라 아주 세심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하다. 또한 남의 말에 귀가 빠지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주의해라.





금전운이 없다면, 인맥운을 노려라. 당장의 금전운이 없으므로 투자와 매도 또는 매수를 삼가는 게 좋다. 하지만 사람 관계를 꾸준히 잘한다면 지인을 통해서 좋은 기회가 곧 생길 것이다.





모든 것은 제 자리로, 너무 많은 욕심을 부렸다. 한바탕 웃고 나니 신령이 내려와 모든 것을 가져간 날이다. 자신이 갖고 있었던 주식과 투자가 있다면 모두 팔아버리는 것이 좋다. 갖고 있어 봐야 결국 손실만 날 뿐이다.





의도와 다른 결과를 얻는다. 앞으로 달렸는데 결승점의 거리가 멀어진다. 결론은 제대로 된 방향도 모른 채 앞으로만 간다는 것으로 자신이 지금 가는 길이 결승점으로 가기 위한 올바른 것인지 판단하라는 것이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계획이 뜻대로 되지 않는 날이다. 자신과 상황을 탓하기보다 잠시 쉬어 간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내려놓는 것도 용기 있는 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금전운이 매우 좋다. 가만히 길가를 걸어가다가도 돈을 주울 수 있는 날이다. 투자를 한다면 큰 행운이 따를 수 있고, 주식을 한다면 평소 눈 여겨 보았던 곳을 매입해도 좋을 것이다.





바람과 흙은 서로 섞일 수 없는 운명, 맞지 않는 단추를 끼우려다 시간만 버린다. 분명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것을 갖고 있을 것이다. 이제 그만 아쉬움을 버리고 다른 것을 찾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이미 그것은 내 것이 아니다. 버릴 줄 아는 용기도 필요하다.





비온 뒤 맑음이라고 했던가. 계속해서 손실만 보고 있었다면 이제부터는 흑자가 날 것이다. 평소 움츠려 들었던 날개를 다시 펴고 투자에 힘써 보아도 좋을 것이다.





되도록 집 밖을 나가지 않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랑운, 사업운 모두 좋지 않다.
만약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다면, 인간관계를 잘 생각하는 것이 좋다. 가까웠던 사람도 멀어질 수 있는 날이다.





도망을 가다가 다리가 부러진다. 현재 자신이 계획하는 일이 틀어질 것이다. 이때 매도를 한다면 더 큰 손실을 볼 것이니, 참고 잠시 기다리는 것이 좋다. 시작 운은 나쁘나 끝 운은 무난하다.





마냥 더디게 진행되는 일 처리 때문에 진절머리가 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다잡고 일에 임해야 한다. 혹여나 일을 빨리 끝내려고 꾀를 쓰다가는 모든 것을 망칠 수도 있다.





동쪽에서 봄 향기가 난다. 동쪽에서 좋은 기운이 들어오므로 투자를 한다면 동쪽에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것 이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인생이나 만남, 투자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내용을 선별해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투자상담, 궁합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연을 보낼 곳 chanho_8@naver.com

신명 화연제자 '운현궁'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