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출신 가수 이상민 사주 살펴보니…47세에 결혼하고 순탄한 가정생활 예상

2016-08-17 06:57:23
가수 이상민 사주

1973년 6월 24일생

庚辛戊癸 44세 (출생시각은 필자의 판단입니다.)
寅卯午丑

37 27 17 7
甲 乙 丙 丁
寅 卯 辰 巳

가수 이상민
가수 이상민
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씨의 사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일간(日干) 신금(辛金)이 무토(戊土)에 묻힐 우려가 있으나 경금(庚金)과 짝을 이루니 땅에 묻히지 않습니다. 많은 후원자가 있고 팀으로 활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금(辛金)이 오월(午月)에 출생하니 집안이 나를 위협합니다.

6세 무오(戊午)년에 오화(午火)가 겹치고 무토가 경금을 생(生)해 인목(寅木)을 극하니 부친께서 돌아가셨습니다.

오월신금(午月辛金)은 임수(壬水)로 화기(火氣)를 다스리고 자신의 능력을 발현해야 합니다.
또한 습토(濕土)로 염열을 수납해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임수가 없고 계수(癸水)가 있을 경우에는 경금이 금생수(金生水)하여 화기를 다스릴 수 있습니다.

이 사주는 계수와 경금이 있으니 화기를 다스려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지(地支)의 인오(寅午) 화국(火局)으로 뜨거운 기세가 왕성하니 사주원국의 금수(金水) 기운만으로는 부족해 보입니다.

47세 계축(癸丑)대운부터 안정되고 순탄한 가정생활이 유지됩니다.
2019년 47세 기해(己亥)년에 결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7세 병진(丙辰)대운은 병화(丙火)가 경쟁자를 제치고 돈을 벌고자 진출한 때입니다. 진토(辰土)가 뜨거운 열기를 수납해 주었고, 특히 23세 1995년 을해(乙亥)년은 이 사주의 오행적 용신(用神)인 임계(壬癸)수가 왕성한 해로서 2집 ‘날개 잃은 천사’를 발표해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인기반열에 올랐습니다.

27세부터 46세까지는 목(木)기운이 왕성하여 과로와 탈진의 기간입니다. 다행히 경금의 도움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편관격으로 책임감이 강하고 호불호가 분명합니다. 현재 갑인(甲寅)대운은 편관격의 용신인 무토 정인(正印)이 힘을 받아 의지력이 살아 있습니다.

올해 병신(丙申)년은 경신(庚辛) 음양합이 병화(丙火)를 만나 임무가 주어지고 상부구조가 튼튼해진 해로써 모든 지상파 방송의 출연정지가 해제되어 활발한 방송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7세 계축대운에 모든 부채를 청산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