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9월2일(정해일/띠별 운세)

2016-09-02 06:10:07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 운세(재테크)] 2016년 9월2일(정해일/띠별 운세)





(쥐띠)번개가 치고 땅이 흔들리니 겁이 날 수밖에 없다. 금전운이 좋지 않다. 어렵게 얻은 기회도 사라지고 쉽게 손실이 생길 수 있다.





(소띠)말로 인해서 돈이 나간다. 투자와 직접적인 연관은 없지만 말로 인해서 돈이 새어나가는 날이다. 되도록 말을 삼가고 남의 말을 많이 들어라. 특히 부동산 쪽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삼가라.





(호랑이띠)많은 일을 하는 것은 좋으나 그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일만 벌이고 처리를 못하기 쉬운 날이다. 때문에 한 가지에 몰두하는 것이 본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끼띠)그릇이 작은데 담아야 할 것이 너무 많다. 이익을 늘리려고 해봐야 그것은 잡을 수 없는 기회이다. 따라서 지금 앞에 보이는 이익을 좇기보다는 자신의 내공을 충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너무 많은 욕심은 큰 화를 부를 것이다.





(용띠)기회가 오지만 그것은 내 것이 아니다. 본인의 힘으로 얻은 기회만이 좋은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다. 다른 지인을 통해서 온 그 기회는 사실 까보면 별것이 없다.





(뱀띠)투자운이 나쁘지 않다. 금전적인 이익을 많이 가져다줄지는 알 수 없지만 매도와 매수를 활발하게 한다고 해서 손해를 볼 일은 없다.





(말띠)아직은 우물 안 개구리이다. 더 큰 그림을 그리기에는 아직 경제흐름을 읽는 공부가 더 필요한 것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매진해서 조금 더 노력하다 보면 기회가 올 것이다.





(양띠)지나간 일에 얽매여서 아무것도 못한다. 결국 자신을 불행하게 하는 것은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과거이다. 어렵게 얻은 기회도 놓칠 수 있는 날이니 정신을 바짝 차리고 앞으로의 일에 매진해라.





(원숭이띠)상황이 상황인 만큼 어려운 일들만 자꾸 일어난다. 하지만 지금의 고통이 미래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닭띠)손익 분기점을 넘은 것들은 바로 처분하는 것이 좋다. 본인의 날은 이미 풍년이 지났으니 더 이상 이익이 날 수가 없다. 오히려 가지고 있어봐야 손실만 생길 뿐이니 빨리 팔아버려라.





(개 띠)성난 개가 더 날뛴다고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빌어라. 어차피 금전운도 좋지 않고 투자운도 좋지 않다. 그나마 있는 주변 사람들의 신뢰마저 잃어버린다면 기회조차 사라질 것이다.





(돼지띠)한 번의 실수는 용서하되 두 번의 실수는 안 된다. 어렵게 얻은 기회가 지인에게 돌아간다. 본인이 실수한 것이 아니라 지인이 뺏어간 경향이니 이번은 용서하되 두 번째에 또 똑같이 행동한다면 단칼에 잘라버려라. 어차피 득될 것 하나 없는 놈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 여러분과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인생이나 만남, 투자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내용을 선별해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투자상담, 궁합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연을 보낼 곳 chanho_8@naver.com

신명 화연제자 '운현궁'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