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들이여! 칭찬으로 사랑의 연금술사가 되라. 그러면 세상은 당신의 손안에…"

[웅도(雄道)의 연애 관상학(20)] ☆연인들이여 사랑의 연금술사가 되라

2017-02-15 06:34:52
사랑도 연애도 할 만큼 했을 법한 나이인 40을 불혹(不惑)이라 하여 인연의 판단에 미혹(迷惑)의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했다. 또 50세는 하늘의 뜻을 아니 인간의 마음도 알게 된다는 의미의 (地天命)이라 말하지 않는가!

사랑에 상처를 미용(美容)하지 못하면 언제나 손해나는 연애요, 상처뿐인 인연으로 만남이 두렵다. 즉 경험을 통한 연애내공을 쌓은 자는 상처 받지 않는다. 연애의 상처는 불륜처럼 아프고 주변에도 피해를 준다.

남자는 바보라 여자하기에 달렸다. 좋아하는 남자가 강아지처럼 보이고 말 잘 듣는 마당쇠로 보인다면 당신은 사육사이고 주인마님 같지만, 남자가 강아지 취급받고 마당쇠 취급을 받는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더 큰 바보가 된다.

활짝 웃으며 뻔한 칭찬을 해라. 남자는 바보이니까! “웃는 모습과 웃음소리가 너무 좋아, 걸음이 씩씩하고 멋져, 못도 잘 박네,” 온통 칭찬꺼리인데 여시짓 여우짓이라서 못한다고 말하면 언제나 상처받을 여성이니 내공도 없다.

칭찬이 능수능란하지 못하면 남자를 다스릴 사랑의 연금술사가 될 수 없다. 그녀가 하는 칭찬은 아드레날린과 같다. 바보온달은 평강공주의 명을 받고 애국이 아니고 사랑을 위해 싸우다 죽었다. 칭찬이 충성심을 심는 기술이 된 것이다.

여인의 턱이 아름답고 두둑하게 밝아서 입과 귀가 합하여 입이 듣고 귀가 말하듯 웃음을 띠면, 꽃밭에서 노니는 것과 같으며 벌과 나비를 부르는 것과 같아서 방우구재(訪友求財)다.

남자는 여인 앞에서 바보이지만 바보인줄 모른다. 여인 앞에서 바보가 되었다는 사실을 여인의 심뽀 때문에 알았다면 남자의 자존심은 우리를 벗어난 사나운 맹수가 된다. 조련을 못한 당신의 내공에 문제가 있다.

내공을 쌓았다면 음성에 화장을 하여 예쁘고 다정하게 말하라. 남자의 팔장을 끼면 강아지 목줄을 맨듯이 귀엽고 흡족하게 웃어라. 그리고 쓰다듬을 땐 쓰다듬지만 토라질 때는 토라져야 한다. 상벌을 행하나 벌을 줘도 사랑의 연금술로 즐길 수 있는 여자는 최고의 내공을 쌓은 것이니 즐겨라!

40대, 50대, 60대가 넘어서 빛나는 삶을 얻었다면 사랑때문일 것이다. 결혼전에 또는 재혼전에도 사랑의 내공을 쌓아라! 그래서 여인들이여! 사랑이란 이름으로 남자의 안주인이 되라. 당신이 세상을 움직일 것이다.

남자라는 바보를 잘 다루지 못해 사랑받지 못하는 여자는 더 큰 바보다!
-여성재혼 상담중에~ “웅도”-

안명석 웅도상학연구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