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17일 금요일 금전운 승진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2017-02-17 05:30:23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2월17일 금요일 주간 운세(음력 1월21일·을해일)


끈질긴 집념도 때로는 유익하다. 섣부른 결단은 후회를 자초하니 은인자중 할 것.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시키려면 오전을 활용하도록. 심신의 갈등을 일으키기 쉬우니 여유를 가져라. 건강운 조심.



결단력이 빛을 보는 시기다. 예측불허의 상황으로 승기를 잡는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직장운, 승진운, 출세운이 길하며, 능력이 강인할 때에는 그 어떤 경쟁자도 무섭지 않다.



너무도 날카로운 비판력은 도리어 상대로 하여금 원망을 살 수 있다. 자중하며 처세할 때다. 가정부터 안정이 추구되어야 외부에서 갈등이 없다. 부부운, 자식운, 부모운 조심. 금전운의 융통은 원활할 때다.



안정을 갖고 매사에 여유있게 대처하라. 믿음과 신뢰로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감이 유익하다. 활동적인 분야는 피곤만 겹치니 오전을 활용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일 처리과정은 순리를 택할 것. 주위의 도움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호감도 뒤따른다. 대인관계에서는 책임감이 중요하며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 시비수가 있으나 뜻밖의 국면으로 화해된다.



진실한 자세로 임하여야 새로운 혁신이 뒤따른다. 실리를 앞세우면 결실을 얻지 못하게 된다. 융통성을 발휘할 것. 능력을 분출시키면 만족할 만큼의 성과가 따른다. 강하면 부러진다.



승산이 확고할 때 기회를 포착하라. 협조적인 관계로 문제는 빨리 해결된다. 문서운이나 매매운, 투자운에 행운이 따르니 좀 더 과감성 있게 행동하면 뜻은 형통된다.



기회가 조성되나 운이 뒤따르지 않아 물거품이 된다. 몸만 고달프지 실속은 없다. 과욕은 금물이며 분수 밖의 일은 자중함이 최선이다. 후일을 기약하되 능력을 축적할 것.



실패의 원인이 다시 활력을 불러일으킬 때다. 적극적인 추진력으로 침체된 상태를 돌파하도록 하라. 결단성 있는 자세가 필요. 매사에 집착하면 직장운, 직업운, 취업운의 행운이 따른다. 대인관계는 성급히 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노원 강남마포 안양 일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