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지지도 1위 문재인, 3월 계묘월 운세 불리…1차 경선서 50%지지 어려워

2017-02-17 06:47:35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민주당 대선후보 문재인 사주

53년 1월 24일(양력)생

丙乙癸壬 66세(띠나이)
戌亥丑辰

65 55 45 35 25 15 5
庚 己 戊 丁 丙 乙 甲
申 未 午 巳 辰 卯 寅

대선후보지지도 1위 문재인
대선후보지지도 1위 문재인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사주팔자입니다. 본인이나 가족에게 직접 확인한 생일시가 아니므로 조심스럽지만 살아온 인생과 상당히 부합하므로 풀이하였습니다.

엄동설한에 태어난 을목(乙木)이 병화(丙火)를 만나니 한토(寒土)가 옥토(沃土)가 되어 귀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계수(癸水)가 따뜻해져 을목(乙木)을 잘 생하니 학습력이 우수하고 희생, 봉사정신이 있습니다.

축중계수(丑中癸水)가 천간(天干)에 올라 편인격입니다.

편인격이 축중신금(丑中辛金)으로 살인상생(殺印相生)하고 축중기토(丑中己土)로 재생살(財生殺)하니 사람을 살리는 분야에서 조사, 감시, 정보업무를 다루는 국가자격증자로서 벼슬길에 오릅니다.

2017년 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민주당 대선후보로 나섰습니다.

올해는 경신(庚申)대운 정유(丁酉)년입니다. 정화(丁火) 식신이 유금(酉金) 편관을 제하는 것은 선거에 유리한 기운인데 문제는 사주원국의 계수(癸水)에 의해 정화(丁火)가 제압당하면 승리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계수의 기세에 따라 당선될 수도 아닐 수도 있으니 월운(月運)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3월에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결정될 경우에 바로 민주당 경선에 들어갑니다.

현재의 대선후보지지도로는 문재인후보가 민주당 경선에서 무난히 1위로 선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3월 계묘(癸卯)월의 운세가 문 후보에게 유리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1차경선에서 50%의 지지를 얻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노정용 기자 noja@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