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안희정, 이재명 사주로 보는 19대 대통령 당선예측…결선투표 땐 이재명 당선 가능성

2017-02-21 06:46:05
이재명 성남시장
이재명 성남시장
2017년 2월 21일 현재 민주당후보 3명의 대선후보지지율의 합이 60%를 점하고 있어 민주당 경선의 최종 승자가 대통령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리얼미터가 발표한 2월 3주차 대선후보 지지율은 문재인 32.5%, 안희정 20.4%, 이재명 8.1%입니다.

박근혜 사주(신묘년 신축월 무인일 갑인시)로 볼 때 3월 5일 경칩 이후 계묘월(癸卯月)에 법의 심판을 받게 되니 3월 6일에서 3월 13일 사이에 탄핵인용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양력 3월 계묘월(癸卯月)에서 4월 갑진월(甲辰月)까지 민주당경선이 이루어지고 5월 을사월(乙巳月) 둘째주에 대선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문재인 사주는 임진년 계축월 을해일 병술시로 귀한 사주임에는 틀림없으나 이 사주의 용(用)인 병화(丙火)를 상극하는 임수(壬水)를 제(制)하는 무토(戊土)가 연운(年運)에서도, 월운(月運)에서도 작용하지 않으니 최상의 운세가 되지 못합니다.

안희정 사주는 갑진년 을해월 갑신일 기사시로 비견(比肩) 갑목(甲木)을 제하는 경금(庚金)이 용(用)인데 마찬가지로 연운에서도, 월운에서도 작용하지 않고 있어 경쟁자를 제압하지 못합니다.

이재명 사주는 계묘년 갑자월 을유일 을유시로 올해 정유(丁酉)년이 편관(偏官)을 다스려 지위와 권력을 취하는 해에 해당합니다. 3월부터 다시 바람을 타고 지지율이 상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1차경선에서 문재인과 이재명이 1, 2위가 되고 결선투표에서 이재명이 선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재명이 선출되면 대선이 열리는 5월의 운세로 보아도 무난하게 대통령에 당선됩니다.

현재의 지지도와 동떨어진 예측이므로 필자도 조심스런 마음입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