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촛불시위 꿈은 파티, 잔치, 모임 예상

[글로벌이코노믹] 촛불, 성냥개비, 성냥갑, 성냥 꿈풀이

2017-04-13 06:23:17
▶ 촛불 시위를 하는 꿈

시민의 힘으로 새로운 이념을 창출하여 민주사회를 이룩한다. 총회, 파티, 회식, 잔치, 모임 등이 있다.

▶ 성냥개비로 귀를 후비는 꿈

오래도록 답답했던 소식을 듣게 된다. 희소식, 정보, 전화, 편지 등이 있다.

▶ 성냥갑 속이 텅 비어 있는 꿈

빛 좋은 개살구로 겉만 번지르하고 실속은 없다. 건달, 속빈 강정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성냥에 관한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산이며 성냥갑의 낱개의 많음과 적음은 재물의 많고 적음 등을 상징한다.

▶ 성냥이 젖어서 불이 붙지 않는 꿈

수십 번을 그어대면 청탁, 사업 등에 있어서 여러 번의 수속, 절차를 밟고 많은 액수의 자금을 소비하기도 한다.

▶ 성냥갑을 한 트럭 정도 실어 오는 꿈

소망이 이루어져 큰 부자가 된다.

▶ 성냥 한 갑 속에 30개의 성냥개비가 들어있는 꿈

30일은 더 있어야 기다리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 성냥갑이 젖어 부뚜막에 말리는 꿈

어떤 기관에 일을 청탁할 일이 있고 그것이 말라 불이 붙고 연쇄적으로 폭발하면 순조롭게 계속 그 일이 잘 이루어진다.

▶ 성냥불을 켜는 꿈

용돈과 푼돈이 생기고 다소 기분을 충족시킨다.

▶ 산신령 앞에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종교적 의식이나 기도와 정성을 들이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 칠흑 같은 캄캄한 밤에 촛불이 빨갛게 타오르는 꿈

생사존망의 기로에 서서 산신를 만나 참된 삶의 꿈을 실현한다. 희망찬 꿈, 재물, 돈, 사랑과 행운 등이 있다.

▶ 촛불을 들고 앉아 있는 꿈

당신은 사랑과 행복을 위해 신 앞에 기도를 드리고 있다. 마음이 편안하고 재물과 돈이 풍족해진다. 재수대통,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 촛불을 켜들고 어두운 방이나 굴, 지하실 등을 살피는 꿈

어떤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남의 비밀을 캐낼 일이 있게 된다.

▶ 방안에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소원이 만족스럽게 이루어지고 과거에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어 행복하게 된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가운이 불과 같이 일어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 촛불이 밝고 환하게 비치는 꿈

종교와 신앙심이 두터워진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역사를 창출한다. 하는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소원성취 한다.

▶ 촛불을 본 꿈

만사가 순조로우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태몽일 경우에는 총명한 아기를 잉태할 길몽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토끼꿈 용꿈 소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성남시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남 미사리 선사유적 2018.04.18

    미사리 선사유적은 경기도 광주(현재 하남시) 미사리에 있는 선사시대 유적이다. 미사리는 원래 한강에 있는 섬이었으나 조정경기장이 만들어지면서 육지쪽과 연결되었다. 1962년에 발견되었고 1980년에 서울대를 중심으로 한 서울시내 4개 대학이 합동 발굴하였다. 현...

    자세히보기  
  • [이정기 백석예술대 교수의 일본요리 따라하기(50)] 참새 모양의 작은 도미 구이 2018.04.17

    일본에서는 축하할 일이 있으면 도미요리를 준비하는 풍습이 있다. 도미를 일본어로 '타이'라고 하는데 축하한다는 의미의 '메데타이'와 연결시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도미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회복기 환자에게 좋으며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

    자세히보기  
  • 대구 천내리 고인돌에 새겨진 고대의 그림 2018.04.17

    화장사 안에는 1, 2, 3호의 지석묘가 있다. 4호는 화장사 뒷담에 끼어 있고, 좁은 뒷담 길을 사이에 두고 나머지 5, 6, 7, 8호가 화원 교도소 담벼락 아래에 자리한다. 극락보전 옆에 위치한 1호 지석묘 위에는 다산을 기원하거나 별자리를 표시한 성혈(星穴)이 뚜렷하다...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