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코끼리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은 승진의 길몽

2017-04-18 06:15:48
[글로벌이코노믹] 코끼리, 코끼리와 관련된 꿈풀이

▶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들어가는 꿈

주거지 변동과 사무실 이전이 생긴다. 승진하여 자리 변동이 온다.

▶ 큰 코끼리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

행운의 코스, 관공서, 의회, 사회단체 등에 부름을 받고 들어간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취직, 수도 등의 길조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싸는 꿈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되고 사업성과를 올린다. 재물, 돈, 먹거리 등의 횡재수가 있다.

▶ 코끼리가 마당에서 힘없이 쓰러지는 꿈

집안에 부모님이나 식구가 변을 당하고 가세가 기울게 된다.

▶ 코끼리를 타고 절이나 암자로 들어가는 꿈

세속의 집을 떠나서 불문에 들어가 각고의 수행 끝에, 불성과 대각을 얻어 고승대덕한 스님이나 불자가 된다. 수도, 입학, 취직, 당선, 창업, 승진 등이 있다.

▶ 날개가 달린 코끼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여 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경사 등의 길조이다.

▶ 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

집안 식구나 부하직원을 잃게 된다. 재물이 나가고 실물수가 있다.

▶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채찍질하면서 걸어가게 하는 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 등이 순조롭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을 좋은 방법으로 궤도에 올려놓게 되어 결국에는 성공하게 된다.

▶ 보통 사람이 코끼리를 타고 동네를 순회하는 꿈

의회나 각종 선거에서 많은 표 차이로 당선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 넓은 초원지대에 코끼리들이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

정치집단이나 사회집단이 조직적으로 일사불란하게, 한 목적과 이익을 위하여 각자 맡은 바 책임을 완수하고, 확고한 공동체와 협동심의 이념을 발휘하게 된다.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도의 경영기법과 자사의 기술혁신 전략으로, 문턱 높은 국제시장을 국산품으로 강타하게 된다. 단체, 조직, 모임, 무역, 재물, 횡재 등의 길조이다.

▶ 코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너가는 꿈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국제간의 조약, 체결이 성공한다.

▶ 코끼리 콧구멍 속에서 금 덩어리가 계속 쏟아지는 꿈

신의 선물을 받는다. 관급공사, 하도급공사, 주문생산 등에 수주를 받게 되고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먹거리, 횡재 등의 길조이다.

▶ 코끼리 코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입신양명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하남 미사리 선사유적 2018.04.18

    미사리 선사유적은 경기도 광주(현재 하남시) 미사리에 있는 선사시대 유적이다. 미사리는 원래 한강에 있는 섬이었으나 조정경기장이 만들어지면서 육지쪽과 연결되었다. 1962년에 발견되었고 1980년에 서울대를 중심으로 한 서울시내 4개 대학이 합동 발굴하였다. 현...

    자세히보기  
  • [이정기 백석예술대 교수의 일본요리 따라하기(50)] 참새 모양의 작은 도미 구이 2018.04.17

    일본에서는 축하할 일이 있으면 도미요리를 준비하는 풍습이 있다. 도미를 일본어로 '타이'라고 하는데 축하한다는 의미의 '메데타이'와 연결시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도미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회복기 환자에게 좋으며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

    자세히보기  
  • 대구 천내리 고인돌에 새겨진 고대의 그림 2018.04.17

    화장사 안에는 1, 2, 3호의 지석묘가 있다. 4호는 화장사 뒷담에 끼어 있고, 좁은 뒷담 길을 사이에 두고 나머지 5, 6, 7, 8호가 화원 교도소 담벼락 아래에 자리한다. 극락보전 옆에 위치한 1호 지석묘 위에는 다산을 기원하거나 별자리를 표시한 성혈(星穴)이 뚜렷하다...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