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똥차가 전답에 똥, 오줌 쏟아내는 꿈은 재물 쏟아지는 로또꿈

2017-05-04 06:52:01
[글로벌이코노믹] 자동차, 버스, 지프차, 비행기, 기차에 관한 꿈풀이

▶ 꾀꼬리가 버스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여행 중 차안이나 휴게실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말벗이 된다.

▶ 옆 좌석에 앉아 있는 낯모르는 여자가 웃고 있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잡치고 구설수로 남의 입에 오르내린다. 교통사고, 망신을 당한다.

▶ 지프차에 관한 꿈

대체로 관공서, 국영 기업체, 언론기관 등을 상징한다.

자동차로 터널을 쏜살같이 내달리는 꿈은 십 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듯, 오랫동안 쌓인 일들이 순리적으로 술술 잘 풀리는 것을 상징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자동차로 터널을 쏜살같이 내달리는 꿈은 십 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듯, 오랫동안 쌓인 일들이 순리적으로 술술 잘 풀리는 것을 상징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사과를 자동차에 가득 싣고 달리는 꿈

생산, 농업, 무역, 유통, 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국내시장과 외국시장에 수출하게 된다. 경제순환, 유통구조 활성화, 상거래, 분주다사 등이 있다.

▶ 자신이 탄 차가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

사업체, 직장 또는 협조자에 의해 또는 과학적인 방법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된다.

▶ 버스가 떠나 승차를 하지 못하는 꿈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떨어지게 된다.

▶ 자동차로 터널을 쏜살같이 내달리는 꿈

십 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듯, 오랫동안 쌓인 일들이 순리적으로 술술 잘 풀린다. 기사회생, 문제해결, 계약, 합의,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 자동차, 배, 비행기 등의 운전수에 관한 꿈

지휘자, 책임자, 회사의 사장을 의미한다.

▶ 차를 타고 집으로 오는 꿈

어떤 회사의 대표가 자신과 여러 가지의 일로 타협하게 된다.

▶ 택시 안에서 우연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꿈

실제로 햇살이 쏟아지는 만남의 광장이나 아늑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과 연도 아닌, 어쩔 수 없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봉, 동업, 합의, 계약 등을 하게 된다.

▶ 싸이렌 소리가 요란하고 소방차가 달리는 것을 보는 꿈

군대, 경찰 등이 동원되거나 데모 등을 진압할 일이 있게 된다.

▶ 자신과 기사만 버스를 타고 가는 꿈

사업상 방해적인 여건, 시비의 대상이 없는 권한의 최대한의 행사를 나타낸다.

▶ 자동차를 타고 꽃밭으로 달리는 꿈

실제로 아름답고 환희가 넘치는 문화예술의 광장으로 몸과 마음을 던져 꽃벗을 낚는다. 파티, 경사스런 잔치, 공연, 감상, 여행, 단꿈 등을 꾼다.

▶ 짐을 가득 실은 화물차가 집 앞에 멈춰 있는 꿈

크나큰 근심이 집안에 쌓인다. 다행히 짐을 다른 집에 내리는 것까지 볼 경우, 한때 오해로 근심을 샀다가 고생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짐이 무엇인지 모르는 단순한 보따리로 표현된다면 근심이고, 내용이 밝혀졌으면 그 물건이 가진 뜻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

▶ 자동차로 시골길을 달리는 꿈

시내를 달리는 꿈과는 반대로 자신이 행한 착한 일, 좋은 일을 보고 사람들이 높이 평가하게 된다.

▶ 똥차가 전답에 똥, 오줌을 쏟아 내는 꿈

똥차가 아니라, 수레, 지게, 바가지 등으로라도 자신의 전답에 붓는 것은 재물이 굴러 들어올 수다. 많을수록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토끼꿈 용꿈 소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여주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