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6일 토요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2017-05-06 05:30:00
[글로벌이코노믹] 5월6일(음력 4월11일‧계사일) 운세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만 갖추면 귀인운의 도움이 크게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이 길하다. 대인관계에서도 활기를 띠고 생활에 새로운 국면이 열릴 것이다.



인간관계에 자잘한 걱정이 끊이지 않는다. 중상모략으로 동료들과의 대립이 있겠다. 한 단계 차원을 높여서 생각할 때다. 일시적인 만족보다 더 큰 이익을 추구하라.



항상 온화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받아들여라. 상대의 의견에 거슬리지 말고 될 수 있는 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큰 소득이 된다.



성실하게 대처하면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때다. 마음을 한 곳으로 정착하도록 하라. 환경변화에 기민하게 적응하는 힘이 필요하며 불리한 상태는 포기하는 것이 이득.



금전적인 유통에 있어서 곤란한 관계에 놓이게 되나 실망하지 말고 대처하도록 하라. 작은 것이 쌓여서 큰 이익을 거둘 때다. 한층 고집이나 아집을 버리고 행동하라.



직장에서 윗사람의 신뢰를 얻고 맑은 기분이 된다. 남다른 노력과 행동에서 앞서 나가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명예운 또한 따른다. 아울러 매사가 풀려 나간다.



현 상태로서는 탈피하고 싶은 마음만 놓여 있다. 새로운 환경을 개선하면 득이다. 타협과 양보에서 매사는 점진적인 발전이 뒤따르게 된다. 가급적 고집은 절대 금물이다.



초조하기만 하고 몸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활력을 갖고 적극 나서면 길하다. 신규사업운 확장에는 좋은 결과를 맺게 되며 특히 문서운이나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확고한 자신이 없으면 문서운, 투자운, 매매운에 조심하라. 인정이나 의리는 때로는 손해를 볼 수 있다. 너무 피로하지 않도록 상오는 가급적 피하되 오후를 활용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압구정 청담 논현 대치 신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