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7일 일요일 여행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사주풀이

2017-05-07 05:30:00
[글로벌이코노믹] 5월7일(음력 4월12일‧갑오일) 운세


심리적 갈등이 해소되고 욕구가 충족되는 때다. 차분한 마음가짐이 최선의 길이다.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뜻은 이루어지니 성실하게 처신하라.


분수에 넘치는 것은 성취되기 어려우니 차분하게 일보일보 전진하는 뜻을 행하라. 상대의 접근은 가급적 포용하라.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는 정신적 자세가 중요하다.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이런 때일수록 결정적인 것은 내일로 넘겨라. 사업운 계속 밀고 나가는 힘을 갖도록. 상승되어 나갈 때 마음의 갈등이 따른다.


환상적인 생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의 해결에 앞서라. 현직을 탈피하고 싶고 문서적인 변화도 따르나 재물운 점차 상승세를 유지하게 된다. 금전운에는 안정세.


서서히 자신의 페이스로 관철된다. 귀인운의 도움이나 금전적인 안정이 따른다. 분수를 지켜 행동하되 신의로 대하여야 영화가 따른다. 특히 애정운, 사랑운에는 질투에 조심하라.


원만히 대처하며 가급적 충돌은 피하라. 생각하는 관점의 차이니 논하지 말라. 인정이나 의리에 휘말리면 쌓은 공이 때로는 헛될 가망이 많다. 생각할 여유를 갖도록.


작게는 현상유지만 하는 데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라. 여행운 안정이 요구된다.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라. 성급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자세로 매사에 행동하면 보람 또한 크다.


심리적인 상태가 짜증스럽다. 곧 체념하고 목적에 정진함이 빠른 길이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빠른 자신의 안정을 추구한다. 특히 문서운 면에는 행운이 뒤따른다.


초조하며 답답한 지경에 놓일 때라도 오후가 자신의 이상적인 시간임을 명심하여 행하라.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융화를 해나가되 가급적 대립을 피하면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압구정 청담 논현 대치 신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