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황소 타고 대궐이나 학교로 들어가는 꿈은 당선 승진 합격 등 입신출세

2017-05-16 07:35:22
[글로벌이코노믹] 황소, 암소, 돼지에 관한 꿈풀이

▶ 소를 도축한 다음 그 고기를 먹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의 발전이 따르게 된다. 소의 날고기를 꿈에 보면 남과 다투거나 말썽에 연루되게 된다.

▶ 조상이 암소를 내다 파는 꿈

집안 여자가 혼사를 치르거나 며느리나 가정부가 나간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을 팔수도 있다.

황소를 타고 집에 들어가는 꿈은 선거에서 당선되고 시험에서 합격하는 등의 입신양명을 뜻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황소를 타고 집에 들어가는 꿈은 선거에서 당선되고 시험에서 합격하는 등의 입신양명을 뜻한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황소가 집 마당에 있는 나무를 쓰러뜨리는 꿈

집안에 불길한 징조가 발생한다. 교통사고, 낙상, 질병, 송사, 싸움 등의 불운이 생긴다.

▶ 환자가 소와 함께 집을 나서는 꿈

조상을 쫓아 집을 벗어나는 형국이어서 신상이 매우 위험한 지경에 놓여지거나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 늑대가 소의 꼬리를 물고 다니는 꿈

집안 식구가 불량배나 낯모르는 사람에게 잡혀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 황소를 타고 대궐이나 학교로 들어가는 꿈

선거에서 당선을 하거나 승진하여 입신출세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좋아 어려운 입시의 관문을 뚫고 명문학교에 입학한다. 승리, 성공 등이 있다.

▶ 소가 죽어서 땅에 묻는 꿈

식구들이나 집안에 불상사나 실패, 손실이 빚어지게 된다.

▶ 소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꿈

주로 질병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재물의 손실 내지 어려운 일이 발생하게 된다. 도살된 고기를 끓이고 굽거나 먹는 꿈도 비슷한 흉몽이다.

▶ 황소가 바위를 뿔로 받는 꿈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작은 밑천으로 투자한 것이 큰 복이 되어 저절로 굴러 들어온다. 수주, 하청업, 낙찰, 대공사 등의 일거리가 생긴다.

▶ 황소만한 돼지가 가는 곳마다 따라오는 꿈

재산이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경제적으로 풍족하지만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된다. 돼지가 옆에서 따라오면 하는 일마다 실패가 없으며 남이 부러워할 정도로 순탄한 길을 걷게 된다.

▶ 돼지 새끼가 점점 커져 황소만한 돼지가 되는 꿈

적금을 들어 만기일에 큰 목돈을 만지게 된다. 꿈과 희망이 있다.

▶ 소가 논밭을 갈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소의 도움으로 논밭을 갈 수 있는 것처럼 어떤 협조적인 사람을 만나 그것을 계기로 새로운 사업에 참여할 일이 생긴다.

▶ 말에 짐을 싣는 꿈

고생과 고난을 의미하는 것으로 집안 식구의 누군가가 짐을 싣고 있는 말과 같이 고달픈 운세에 놓이게 되거나 이사할 일이 생기게도 된다.

▶ 세 마리의 황소가 매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

태몽으로,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기는 자라나 스스로 일을 해결하며 성공할 수 있는 자수성가할 인물이 된다.

▶ 달려가는 소를 잡지 못하는 꿈

고용인의 도주나 재물 손실이 있다.

▶ 누런 암소를 끌어다 매는 꿈

자신의 소유가 된다는 것을 뜻한다. 어려운 상황이 닥치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에 가깝게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기거나 그 재난을 벗어나 상황을 극복하고 재물이 불어남을 뜻한다.

▶ 조상이 끌어다 맨 소가 죽는 꿈

둘 중의 하나의 일이 성사되거나 고용인중 한 사람의 일이 성사되고, 혹은 고용인의 하나가 죽을 수도 있다.

▶ 황소의 방울 소리가 들리는 꿈

외국이나 먼 곳에 간 가족의 소식을 듣게 된다. 우편물, 전화, 기쁜 소식이 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부산 인천 수원 안양 평택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김해대&드림팀, 2017년 FHC 중국상하이국제요리대회 은‧동메달 수상 2017.11.18

    김해대학교&드림팀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년 FHC중국상하이국제요리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WACS(세계조리사연맹) 인증 요리대회로 세계 각국의 조리사들이 고멧경연, 라이브경연, 전시경연, 설탕공예, 아...

    자세히보기  
  • [박병석 셰프의 맛난 세상(135)] 구수한 감자탕 2017.11.17

    ◍ 재료 돼지 등뼈 2덩어리, 파 1개, 양파 반개, 무청시래기 300g, 우거지 200g, 마늘 20g, 생강 10g, 월계수 잎 4장, 청양고추 1개, 들깨가루 30g, 참된장 30g, 간마늘 20g, 고춧가루 20g, 국간장 2작은술, 청주 5작은술, 미림 4작은술, 고추장 20g ◍ 요리 순서 ...

    자세히보기  
  • [김경상의 한반도 삼한시대를 가다(197)] 2017.11.17

    초전리 지석묘는 경상북도 의성군 금성면 초전리에 분포한다. 유적은 쌍계천 중류 지역으로, 삼국시대 고분군인 대리 고분군에서 서쪽으로 약 700m 떨어진 초전동 초밭마을 앞의 대지상에 분포한다. 고인돌(支石墓) 13기가 북동-남서방향으로 약 5m 정도 거리를 두고...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