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8일 일요일 여행운 이사운 금전운 신점 사주풀이

2017-06-18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6월18일(음력 5월24일‧병자일) 수리운세



마음은 있어도 실행할 기회를 잡지 못했으니 이제는 단행할 시기다. 변동에 따르는 직장운, 직업운, 이사운 이동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며 환경에 따르는 변화는 새로운 활력이 된다.


마음에 번민만 늘고 불안한 상태이나 여행을 떠나면 마음과 뜻이 일치되며 어려운 문제를 순조롭게 이루게 된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한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니 재물운을 얻고 가정은 화목해진다.


마음을 바로 하고 덕을 닦으면 주위와 화목할 수 있고 모든 일이 동시에 이뤄지겠다. 자신의 능력보다는 상대의 의견에 편승하면 금전운 면에 순탄하여 이익도 따른다.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이 따르니 불굴의 노력으로 목표를 완수해 놓고 여유 있는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운을 연장할 때 재물운 또한 형통된다. 마음을 곧게 하면 만사는 대길하다.


명분 없는 일에 나서지 말라. 분수 밖의 일을 꿈꾸면 손해만 입는다. 쫓기는 운이기 때문에 남의 말에 감명되지 말고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이다. 허욕을 부리면 마음에 병이 든다.


번창을 하며 복이 따르기도 하지만 경쟁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처세함이 바람직하다. 냉철하게 깊이 있게 생각한 다음 실행하라. 뜻을 세워 일하면 사업운, 금전운, 성공운이 풀린다.


비록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아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만이 화를 막는 길이다. 원만한 처세가 때로는 필요한 시기다. 서로 협동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할 때다. 분수를 지킬 것.


야심이 너무 커서 실패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실리를 앞세우지 말고 하나로 뭉치면 좋은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인내력과 용기를 갖고 침착하게 밀고 나가라.


마음이 허공에 떠 있으면 계획한 대로 뜻을 이루지 못한다. 상대방을 면밀하게 파악애, 거래에 응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관록과 귀인운 도움을 얻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대구 수원 관악 미성동 난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