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의 타로카드는 '스타'…몽상가에 피터팬 증후군, 2018년 해외진출 기대

[이주원의 타로로 보는 세상이야기(8)] '품위있는 그녀' 배우 김희선

2017-08-08 06:22:28
배우 김희선의 타로카드는 '스타'로 톡톡 튀는 말솜씨는 타고났으며 너무 솔직해서 사람을 당황하게 할 정도다.
배우 김희선의 타로카드는 '스타'로 톡톡 튀는 말솜씨는 타고났으며 너무 솔직해서 사람을 당황하게 할 정도다.
몇 년 전부터 래전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도 그렇고 인물도 예전의 사람들이 회자되며 인기를 얻고 20대들의 인기에 뒤지지 않는다. 그 중심에서 가장 핫한 인물이 배우 김희선이다.

늙지 않는 동안의 미모와 통통 튀는 말솜씨에 나이를 뛰어넘은 귀여움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그녀는 세월을 뛰어넘어 모든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김희선씨의 타로로 보는 영혼카드는 자라온 환경, 철학, 규범을 중요시 여긴다.

톡톡 튀는 말솜씨나 언변은 천성적으로 타고 났으며 사람들과의 대화를 즐기고 자신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때론 너무 솔직해서 사람을 당황하게 할 수 있다.

김희선의 타로카드 '더 스타'.
김희선의 타로카드 '더 스타'.

김희선씨의 성격수는 17번으로 별에 해당되고 몽상가일 수 있으며 베풀기를 좋아하고 자신의 감정도 잘 드러낸다. 정보, 소통, 최신상의 물건들을 좋아하고 피터팬 증후군이 있을 수 있어서 늙기를 싫어한다. 항상 영혼의 짝을 찾는 마음의 쓸쓸함도 가지고 있다.

운의 흐름을 보면, 2014년 이후로 좋다. 2015년에는 이사, 이동운이 있었다. 2017년 올해는 열심히 움직이는 운이나 내면적인 쓸쓸함과 고독감을 가질 수 있다.

2018년에는 해외와 관련되어 운이 뻗어 나갈 것이다. 하지만 문서나 서류를 명확히 해야 한다. 김희선씨가 행복하게 사는 방법은 바쁘게 일하면서 대중의 인기 속에 있을 때일 것이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해밀 이주원 서경대학원 동양학과(타로 강의 노트 저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