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30일 수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2017-08-30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30일(음력 7월9일‧기축일) 수리운세



자신감은 넘치지만 상대의 실력을 알 길이 없다. 경솔하게 덤비면 손해다. 침체됐으나 곧 활력이 생기는 계기가 주어지게 된다. 계획만 하지 말고 실천으로 옮겨라.


내실을 기하며 은인자중할 때다. 명예운보다 자신의 실리적인 면으로 부각시켜 행동하도록 하라. 나가면 불안하고 들어와도 안정이 안 된다. 차라리 마음 편안하게 생각하라.


불만스럽더라도 노력과 인내로써 참고 나가라. 오후부터는 매사가 성취된다. 치밀한 구상에 힘입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진실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주변에서 호응하니 매사가 형통한다. 의리와 신의를 지켜 소신을 펴나가면 행운도 따른다. 전도가 단단하며 기세가 당당하다. 소신을 굽히지 말고 목적을 달성하라.


옛 친구는 흩어지고 의논할 자 없으니 덕을 베풀고 친구와 화합하라. 심리적 갈등을 활동적 측면으로 해소시켜라. 금전운 측면도 호전세이나 다만 건강에 신경 쓰도록 하라.


항시 이론보다는 실질적인 측면으로 생각하라. 다소 경솔한 감은 있으나 운이 따라줘야 길하다. 부부나 애인관계는 불화가 따르니 심하면 이별수도 있다. 가급적 충돌을 피할 것.


가정의 화목과 부모 형제의 융화에 노력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이해와 포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능력이나 우월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성실하고 겸손하게 대할 것.


독단적인 판단으로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차분함을 가지고 인내하는 자세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라. 도와주는 사람이 나서니 기회를 잃지 말고 전력을 다하라.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친구나 형제간에 일이 있고 이성운, 애정운에 풍파가 생긴다. 과격한 행동은 금물. 유화적으로 나가되 치밀한 전술로 상대방을 사로잡을 것. 포용력을 발휘하여 상대가 접근해 오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홍제동 대현동 대신동 신촌동 봉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