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꿈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2017-08-29 07:46:09
[글로벌이코노믹] 총칼, 비행기 사고, 독약 자살, 타살, 상복과 관련된 꿈풀이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은 부귀명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은 부귀명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

부귀명화를 누리게 될 길몽이다.

▶ 병들어 앓다가 땅에 묻히는 꿈

못된 질병에 걸려 사경을 헤매게 된다. 고질병, 죽음, 사고, 옥살이를 한다.

▶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 자신이 꿈에서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모르고 있던 분야에서 과학적, 사상적인 면에서 영향을 받고 일을 추진하여 성공하게 된다.

▶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총탄, 칼, 몽둥이 등에 의해서 타살되는 꿈​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치고 남의 힘에 의해서 적절한 방법이 적용되며 일이 이루어진다.

▶ 사람이 죽고 병드는 불상사가 빚어지는 꿈

이사 또는 직장, 사업 등에 변동이 있거나 재물이 흩어지고 앞길이 막히는 등 장애와 손실, 말썽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 친척이 죽어서 상복을 입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풀리고 구하는 소망과 계획의 원만한 달성 및 안정을 이루게 된다.

▶ 사람이 죽어 슬퍼하는 꿈

어떤 일이 성사는 되지만 약간 불만이 생긴다.

▶ 모르는 사람이 죽었는데 자신이 조문객으로 참석하여 우는 꿈

사업에 성과가 있어 많은 사람에게 광고가 되어 큰돈과 명성을 얻게 되고 기뻐할 일이 생긴다.

▶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뜻한다.

▶ 물에서 익사하는 꿈

운명이 내리막길임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 어른이 죽어있는 앞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

유산 상속을 받거나 관직에 오르게 된다. 이런 꿈은 실제로 죽음을 예시하는 경우도 있다.

▶ 병을 앓고 있는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의 죽음이 가까워 졌다는 것을 알리는 예시이다.

▶ 모르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재물이 생기든지 명예 및 지위가 높아지거나 원하던 이성교제나 애정관계에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창칼이나 송곳 따위의 날카롭고 예리한 물건으로 가슴이나 심장 등을 찔리면 그 동안 망설이고 있던 중대한 결정이나 실행 등에 변화가 생기게 된다.

▶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진다.

▶ 전쟁터에서 싸우다 전사나 폭사 등 사망하는 꿈

원하는 목적의 성취 및 직장의 승진, 영전 또는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는 영화를 누리게 된다.

▶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죽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꿈

예기치 않은 일이 이루어지거나 미확인된 일이 조만간 성사되어 직, 간접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

▶ 자신이 아무 고통 없이 안락사하는 꿈

제출한 서류나 출품작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일어나든지 병에 걸린 것을 알리는 징조이다.

▶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하여 크게 놀라는 꿈

어떤 일에 실패를 맛보게 되며, 하는 일마다 불운이 따라 큰 곤란을 겪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꿈해몽 꿈풀이 코너를 진행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돈꿈 돼지꿈 뱀꿈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수동 창전동 상수동 하중동 신정동 당인동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김해대&드림팀, 2017년 FHC 중국상하이국제요리대회 은‧동메달 수상 2017.11.18

    김해대학교&드림팀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년 FHC중국상하이국제요리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WACS(세계조리사연맹) 인증 요리대회로 세계 각국의 조리사들이 고멧경연, 라이브경연, 전시경연, 설탕공예, 아...

    자세히보기  
  • [박병석 셰프의 맛난 세상(135)] 구수한 감자탕 2017.11.17

    ◍ 재료 돼지 등뼈 2덩어리, 파 1개, 양파 반개, 무청시래기 300g, 우거지 200g, 마늘 20g, 생강 10g, 월계수 잎 4장, 청양고추 1개, 들깨가루 30g, 참된장 30g, 간마늘 20g, 고춧가루 20g, 국간장 2작은술, 청주 5작은술, 미림 4작은술, 고추장 20g ◍ 요리 순서 ...

    자세히보기  
  • [김경상의 한반도 삼한시대를 가다(197)] 2017.11.17

    초전리 지석묘는 경상북도 의성군 금성면 초전리에 분포한다. 유적은 쌍계천 중류 지역으로, 삼국시대 고분군인 대리 고분군에서 서쪽으로 약 700m 떨어진 초전동 초밭마을 앞의 대지상에 분포한다. 고인돌(支石墓) 13기가 북동-남서방향으로 약 5m 정도 거리를 두고...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