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1일 금요일 재물운 계약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2017-09-01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9월1일(음력 7월11일‧신묘일) 금요일 수리운세



문제의 핵심을 철저히 분석 연구하여 풀어 나가라. 포기하는 자세는 후회만 따른다. 책임을 질만큼 행동하지 말라. 괜한 화근을 불러올까 두렵다. 오후가 길하니 되도록 늦추는 것도 방법의 하나.


문서가 통하니 가는 곳마다 기쁨이 있다. 사업가는 재물운이 따르고 계약운도 성사된다. 주변의 충고를 따르라. 충실하게 다져 나가는 동시에 미비한 점을 보완해 비약적인 발전의 계기로 삼을 것.


자신의 의사를 확고히 하고 의욕을 갖고 행동으로 옮기면 명예운이 따를 수 있다. 가정이 화목해야 생활도 안정을 찾으니 참고 먼저 이해하라. 포기하는 쪽이 손해다. 구설수에 조심하라.


자포자기했던 일이 결실을 보며 원만한 성격 때문에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준다. 어려운 고비를 넘긴 셈이다. 실리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목표를 설정할 것. 승부는 매순간 판단에서 좌우된다.


쉽게 포기하는 경향을 버려라. 큰 것을 얻기 위해선 끈질긴 집념이 필요하다. 관리직은 높은 명예운이 따르고 승진운도 있고 사업가는 변화가 있겠다. 순리대로 행하면 실수는 없다.


인내심을 가지고 버틴 것이 승리의 요인이다. 사람들의 시기심을 묵살하고 인정에 흔들리지 말라. 문서운적인 측면을 절대 고수할 것. 진로나 계획이 예상외로 돌변할 수 있다.


현 위치를 고수함이 때로는 필요할 것이다. 확고한 판단도 중요하나 실리적으로 손해가 예측된다. 문서운에 치중하라. 먼저 나서지 말고 뒷켠에 서도록 하라. 행운은 내게로 올 것이니 기대하라.


웃음 속에 가시가 있으니 말을 앞세우지 말고 행동하라. 책임은 소중히 하여 언행하면 대운이 따른다. 현실을 포용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시켜라. 문서운 측면에서 명예운도 강하게 작용한다.


변화를 모색하니 새로운 기회가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기선을 제압할 수 있을 때다. 먼 곳으로부터 초대를 받으니 여행운이 따른다. 사업가는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다. 자중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