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3일 일요일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2017-09-03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9월3일(음력 7월13일‧계사일) 수리운세



마음만 설레지 말고 잡초나 제거하라. 결단력이야말로 필요하다. 당신이 아니라도 인재는 또 있다. 좀 더 분발하여 마지막 피치를 올려라. 한번 물러나면 얻는 것 없이 심신만 피로하다.


금전운 면이 유리하니 수익사업에 치중하라. 경쟁도 필요하나 지나치면 망신살이 뻗친다. 집에 있으면 불안하고 나가면 길하다. 귀인운을 만나서 재물운과 안정이 겹치며 행운도 따른다.


남의 일로 오해받지 말라. 금전운 거래는 명확히 하고 끊고 맺음에 신경을 쓰면 만사형통할 운. 독단을 앞세우면 구설수, 망신수, 관재수에 휘말린다. 가급적 양보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판단이 확고하면 과감히 밀고 나가라.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곳곳에서 미소 짓고 있다. 작은 것이 모여 큰 힘을 얻으나 덕을 쌓고 어른을 공경하면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이 겹친다. 최고 행운의 날.


가내에 우환이 있을지 모른다. 먼저 잃고 나중에 얻으니 정성을 다하여 가사에 힘쓰도록 하라. 눈앞의 이익을 버리고 대망을 가슴에 풀어라. 자신의 몫을 위해선 침묵이 최선이다.


귀인운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니 마음을 너그러이 하여 이웃을 포용할 것. 천지가 불합하니 질서는 무너지고 모든 것이 고르지 못하다. 큰마음을 갖고 행하면 뜻대로 풀릴 것이다.


쓸 일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생각만 해도 머리만 아프다. 어디가도 안정이 없으니 차라리 내일로 미루라. 일을 간단명료하게 처리할 것. 복잡하면 뒤끝이 개운치가 않다.


강렬한 욕구 때문에 타인의 미움을 산다. 겸허한 인간적 품위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접근하는 자 많으나 선별해서 사귀어라. 외상거래 금전보증은 절대 금물. 정이 도리어 화를 부른다.


목마른 사람이 물가에 나서니 용기와 지혜가 절로 생긴다. 변화는 활력소, 남녀 관계는 핑크 빛. 모든 것이 원만하다. 단 타인의 뜻에 동조치 말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는 의지가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광명 시흥 군포 안양 평촌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