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6일 수요일 횡재수 금전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2017-09-06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6일(음력 7월16일‧병신일) 수리운세



원행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과욕은 금할 것. 일을 일방적으로 처리하는 것은 금물이다. 항상 상대방과 상의할 것. 오후 늦게부터 만사형통. 못한 일은 내일로 미루라.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킬 것. 근심이 따를 것이니 시비수를 조심하라. 짜증스러운 하루. 아무리 궁리해도 일은 풀리지 않으니 차라리 하루는 푹 쉬고 내일을 기약하는 게 낫다.


계획이 실행단계에 접어드는 시기. 목적한 바대로 이뤄지며 횡재수와 경사가 겹치겠다.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행운이 찾아들 수. 남의 일에 끼어들지 않도록. 로또의 대박 꿈도 꾸어보시길.


평소 신중하기가 바위 같겠으나 일처리 하는 데는 소홀할 수도 있을 듯. 결정적 순간에는 신중하도록. 재물운이 들어오나 반은 잃고 반은 남겠다. 기복이 심하니 주장을 내세우지 말 것.


불안해 할 것이 아니라 좀 더 과감해야 한다. 귀인운의 도움이 있겠다. 실속 없이 분주한 것 같지만 자신도 모르게 실속이 있을 수. 모든 일에 자신 있게 목적을 세우고 달리도록 하라.


이상이 높을 시기다. 상대방과의 경제적 사업적인 일이 오늘 안 풀린다 해도 걱정은 말도록. 이익이 넘쳐흐르니 여유를 얻겠다. 생각지 않던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겠다.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말라. 순리대로 풀려 나가며 금전운이 강하나 건강에 조심할 것. 남에게 착한 일을 하는 것은 누구나 하기는 힘든 일. 선행을 숨기는 것도 미덕. 끈질긴 성품이 존경스럽다.


매사가 얽히기만 하니 불편하겠다. 동료와의 의견 대립을 피할 것. 침묵이 제일이다. 회사 일보다는 집안일에 신경을 써라. 귀가는 일찍 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가지도록 하라.


변화를 꾀하면 작은 것은 쉽게 얻겠다. 그러나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대인관계는 실패한다. 깜짝 놀랄 일들이 일어나겠으나 곰곰이 생각하고 처신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미시 영주시 영천시 상주시 문경시 경산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