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8일 금요일 귀인운 명예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2017-09-08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8일(음력 7월18일‧무술일) 수리운세


매사를 침착하게 맡은 일을 밀고 나가도록. 자신의 기반을 견고히 할 것. 몸은 피곤하지만 결과는 좋겠다. 욕심을 내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라. 일을 끝낸 뒤에는 일찍 귀가할 것.


때를 만나지 못하여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 운세. 자포 자기하다보면 엉뚱한 일로 마음을 상하게 된다. 과욕은 금물. 투기나 물욕에 치중하면 난처한 입장에 놓이며 무리한 낭비와 손해가 따른다.


기회를 갖고 추진하라. 주위를 활용하면 승산은 있으나 무리한 비용은 줄일 것.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면 모든 일이 순조로울 듯.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도록.


적당히 주관을 내세우도록 하라. 지나치면 그로 인하여 옴짝달싹 할 수 없는 궁지에 몰리게 된다. 포기하는 것은 자멸. 결정을 혼자 할 수 있으면 추진도 혼자 행하면 길하다.


규칙적인 면도 필요하지만 한번쯤 벗어나도 명예운에 행운이 뒤따른다. 경솔함을 조심하라. 마음이 허하니 아름다운 것과 추한 것이 동시에 눈에 뛸 것이다.


승부는 때가 있는 것. 우선 상대방의 말을 들어보고 결행해도 늦지 않다. 오후부터는 일이 잘 풀린다. 피로와 권태로써 능률이 뒤따르지 못하나 끈기를 갖고 극복하라. 뜻한바 성취된다.


자신을 갖고 행하면 주변도 뒤따르니 과감성 있게 돌진하라. 여유를 가지도록. 성급함은 금물이다. 귀인운이 따르니 계속 노력하면 대가는 주어진다. 포용력을 가져라.


이성을 갖고 냉철하게 판단하라. 결론을 내릴 시기가 왔으니 주저하면 손해다. 뛰는 만큼 실리적인 면에서 수입이 있겠다. 즐겁게 일을 하면 대가는 찾아오는 법. 피로에 유의하도록.


금전운 관계로 신경을 쓰게 될 듯하다. 상부상조하는 곳에 길이 있다. 무턱대고 바라지 말고 대화에 노력하라. 원만한 것이 제일이며 구설수가 따르니 가급적 안정을 유지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예천군 봉화군 울진군 울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