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7일 일요일 금전운 애정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2017-09-17 06:43:28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7일(음력 7월27일‧정미일) 수리운세



오르지 못할 나무를 쳐다본들 무엇 하랴. 마음을 빨리 바로 잡으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금전운 면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이니 투자를 모색하라. 이성운, 결혼운에는 불화에 주의할 것.


심리적인 안정에 최선을 다하라. 섣불리 변화를 시도하면 금전운 손실이 커진다.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말도록. 건강을 해칠 걱정이 따른다. 오늘이 모두가 아니니 기다릴 것.


남의 말도 때로는 보약이 되는 법. 마음이 너그러우면 오늘 하루는 모든 것이 순조롭겠다. 지연되던 일들이 해결될 조짐이니 과감히 돌진하라. 대인관계에도 최선을 다할 것.


타인의 일에 관여치 말라. 주위로부터 신망을 잃으면 회복하기 어렵다. 옳은 판단은 때를 놓치면 헛일. 마음이 약하다고 일을 숨기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돕는다는 생각은 커다란 착오.


마음이 급하면 경솔해지기 쉽다.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라. 길일이긴 하나 과욕은 삼가라. 천천히 이웃과 보조를 같이하여 목표를 달성하도록 할 것.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당신을 지켜보는 눈이 많으니 언행을 신중하게. 하루 일로 열흘을 그르쳐야 되겠는가. 애정운, 연애운 문제가 심각해지며 경쟁에서도 패배한다. 가급적 행동을 자제하고 내실을 다져라.


출발이 순조롭다고 방심하지 말라. 뜻밖의 일로 오해를 사게 된다. 격분은 금물이다. 귀인운이 따르니 성의를 갖고 성실히 임하면 목적은 달성된다. 최대한 겸손하도록 하라.


땀 흘린 대가가 찾아오는 날이며 활동적인 방면에서 행운이 보인다. 지나치게 조심하면 실속이 없게 된다. 그간 쌓였던 피로나 풀어보도록 하라. 오늘 저녁은 가족동반으로 외식도.


궁할 때 일수록 몸가짐을 단정하게 가져야 한다. 사업의 확장은 커다란 금전운의 손실만 초래하니 분수를 넘지 말도록. 대인관계에 신중함이 요구되고 어려운 일은 이웃과 상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