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8일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2017-09-18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8일(음력 7월28일‧무신일) 수리운세



내친김에 천리길이라고 일은 주어졌을 때만 당신의 것이다. 지혜를 총 동원하면 결과는 오게 마련이다. 사업운이 순조롭게 풀리며 문화적인 업적을 남길 수 있는 기회. 애정운이 순탄하다.


때를 기다렸으니 침체에서 벗어나게 된다. 쌓아온 지덕을 펼칠 수 있는 운세. 기회는 다가왔을 때 잡아야 한다. 우유부단은 금물. 추진하던 일은 친절과 신의를 지키면 득이다.


성급한 결정은 득보다 해가 많다. 추진하던 일은 친절과 신의를 지키면 득이 된다. 손재수는 마음에 있으니 길이 흉이 되고 흉도 길이 되는 것이다. 마음의 평정을 찾아라.


희비가 엇갈릴 듯. 이런 때일수록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오늘 늦게부터는 님도 보고 뽕도 따겠다. 가슴을 펴고 관용을 베풀면 당장 이익은 없어도 인정을 받게 된다.


솔직함은 상대의 신뢰를 살 수 있지만 구구한 변명은 불쾌감만 주게 된다. 고달픈 여행에서 돌아왔으니 근심이 풀린다. 이웃과 가정에 행복한 미소를 선사할 운세.


무대는 넓으니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도록 하라. 그러나 적은 항상 가까운 곳에 있음을 명심하라. 승진운, 명예운 폭 넓혀 갈 수 있는 약진의 날. 미혼자는 평생배필을 만나는 운세.


서두르지 말되 속력을 내어 달려라. 능력 이상의 지출은 불가다.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크다는 걸 알게 되는 운세. 독하게 마음먹고 덕성을 버리지 말라. 명예운이 있겠다.


순리를 따라 행하니 매사 순조롭겠다. 가정운도 화목해지고 먼 곳에서 기쁜 소식도 날아올 듯. 한곳에 집착을 하게 되면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니 주의하고 무리한 여행은 금물.


가정이 화목하고 뜻한바 이루니 권태로운 애정에도 불이 붙겠다. 맡은 일은 묵묵히 처리하도록 하라. 목전의 이익에 신경을 쓰겠으나 당신의 성품은 그것을 뛰어 넘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