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9일 금요일 문서운 명예운 행운 신점 운세풀이

2017-09-29 06:3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9일 금요일(음력 8월10일·기미일) 수리운세



자신의 운이 극히 불미한 중에 허망한 마음뿐이다. 곧 행운은 올 것이니 윗사람과 상의하여 냉철히 진로를 개척하라. 보증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역효과를 초래한다. 문서운 갈등에는 현실적 판단이 필요.


계획이나 구상 또는 깊이 관철시킬 수 있는 자신의 판단이 성취될 수 있는 전망이 밝다. 자연히 도와주는 사람이 나서며 힘과 용기가 솟아나는 행운의 날이 된다. 문서운, 명예운을 겸비.


득도 없이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잘 되어야 본전인데 구설수만 따르니 실속이나 차리도록.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판단하여 무분별한 행동은 자제하라. 능률도 저조할 때이다.


매사에 적극성이 있는 생활태도로 개선하라. 끊고 맺는 강인한 성품이 실리를 갖춘다. 현실적으로 존경받는 것이 가장 기쁜 일이다. 명예욕이 지나치면 손해가 나니 주의할 것.


순리대로 진행되는 것이 삶인데 혼자 사는 인생도 아니면서 신경이 쓰이는 하루. 즐거운 소식이 전해지겠다. 매사를 이론적으로 풀어 나가는 동시에 자기 합리화에 치중하면 실효를 얻지 못한다.


견인차의 역할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문서적인 측면은 지연된 상태가 뜻을 찾는다. 소신대로 뜻을 굽히지 말고 나아갈 때 명예운, 문서운이 이루어지며 가급적 원만하고 부드럽게 상대를 대처할 것.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침착하게 한번쯤 생각해보는 것도, 궁색할 때는 자리를 피하는 것도 상책이다. 성급한 측면은 매사가 지연되면서 능률 또한 저하된다. 다만 순리를 택할 때 뜻을 이룬다.


문서운 면에 뜻이 형통되며 자신의 실질적인 이익도 풍성할 때이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마음이 후련해지는 운세. 막힘이 없이 무슨 일이든 풀려 나간다.


몸은 고단하고 피로는 겹치니 바쁜 생활 속에서도 안정은 된다. 하소연도 못하니 홀가분하게 여행을 하는 것도 좋겠다. 차분하게 대처하고 주도면밀히 행동하면 매사는 성취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