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 3일 금요일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2017-11-03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3일(음력 9월 15일‧갑오일) 수리운세


문서운에서 능력을 과감하게 돌출시킬 수 있도록. 금전운의 안정도 따른다. 강철 같은 의지와 신념으로 모든 일을 행하면 탄탄하다. 소망한 일이 이뤄질 운세. 서두르지 말라.


신중한 판단을 행동으로 연결시켜 자신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 처음에는 방해자도 있고 구설수에 오르지만 초지일관 일을 추진하면 잘 풀리겠다. 협조자도 생기고.


혹 멀리 여행하게 될지도 모른다. 마음은 가볍겠고. 참고 노력하면 집안이 화목하고 심신이 안정을 되찾는다. 융화로 명예운, 문서운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외부에서 뜻을 모을 수 있다.


고립되었다는 생각이 들어 의욕이 저하되고 능력에 한계를 느낀다.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불안하다. 시비수는 절대 금물이며 오후 협력자가 생기고 운세는 상승세.


멀리 떠날까 생각하는 심란한 심정. 미련과 도덕감 때문에 갈등도 있다. 오후에는 안정을 찾으니 독단적인 판단도 필요하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 보다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성취감을 피부로 느낄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듯하다. 꿈과 현실이 한 줄로 이어져 있으니 추진하던 일은 손쉽게 풀린다. 조급하게 굴지 말고 자기 위치를 판단할 때.


이론만 앞세우지 말라. 양보도 미덕이다. 일은 여유 있게 처리하라. 마음은 편안하게 적극성이 결여되어 의욕도 상실되며 갈등도 뒤따르니 겸허한 처세가 필요하다.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으니 자신의 목적이나 의욕을 과감하게 돌출시켜라. 꾸민 일이 성사되는 날. 속단은 금물이니 한수 늦게 두도록. 행운이 당신을 기다리는 날이다.


맡은 일은 책임 있게 처리하라. 분수를 넘으면 해롭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을 처리하라. 구설수도 있다.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니 이익이 커진다. 문서운적인 분야는 종결짓는 것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구 명동1가 명동2가 남산동1가 남산동2가 남산동3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