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4일 토요일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신점 운세풀이

2017-11-04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4일(음력 9월 16일‧을미일) 수리운세



오묘한 계획도 순조롭게 이뤄지며 남북 양쪽에서 뜻밖의 일이 이뤄진다. 상사와 상의하면 금상첨화.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기반을 다져 나가도록. 문서운 면에서는 가급적 나서지 말 것.


변화 변동에서 무기력하게만 느껴질 때이니 묵묵히 현실에 대처하도록. 공과 사를 엄격히 가리고 계약문서 따위는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망신수가 따르니 신중하도록 할 것.


기쁨과 걱정이 교차한다. 집안에서는 형제간의 불화로 마음이 상하겠으니 여유 있게 신중히 처신하라. 일의 충분한 보완이 필요하며 매사에 검토하며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때이다.


침체된 상태에서는 현실적 이익을 얻기가 힘들다. 시간을 기다림이 필요하다. 적응력이 빠르고 절도가 몸에 베어 있으니 누구와 만나도 자신에게 주어진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


소득은 적고 괴로움은 많다. 마음이 허황되면 자연 허욕도 따르는 법. 전력투구하면 오후에 재물운이 따른다. 능력과 의욕을 과감하게 발휘하여 목적을 성취시킬 수 있도록 적극성을 가져라.


때때로 능력에 한계를 느끼니 공격적인 입장보다 양보하는 미덕을 쌓을 때.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하나도 얻지 못하고 열을 잃으니 남과 시비는 절대 금물. 원만해야 한다.


궁하면 통한다. 작은 구멍에 희망의 빛이 보이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천리 길도 한걸음에서 시작되는 법이니 극복한다는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다. 의협심을 발휘하여 뜻을 펴나가도록.


내부의 기강을 확고히 함에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문서운 면에서 성급함을 자제하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기회를 봐서 더욱 확실하게 다져놓는 것이 좋겠다. 순간을 놓치면 기회를 잃는다.


공연히 모략하고 중상하는 사람이 많으니 낙망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대범하면 대길하다. 갈등이 의기를 소침시킬 수 있는 때이다. 이론보다 실질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구 저동1가 충무로4가 충무로5가 인현동2가 예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