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 8일 수요일 귀인운 사업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2017-11-08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8일(음력 9월 20일‧기해일) 수리운세



신의를 지키면서 여러 방법으로 시도하다 보면 결실을 맺게 된다. 구설수가 예상되니 섣부른 간섭을 삼가고 자기관리에도 충실하라. 경쟁은 금물.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번창한다.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현재 위치에서의 운세는 이미 기울고 있다. 결정할 단계에 이르러서는 신중하게 판단하되 일단 결정되면 소신껏 실행하라. 그러면 만사형통된다.


사방이 막힌 것 같고 막연하게 느껴지더라도 차분하게 나아가면 해결의 길이 열리게 된다. 무난한 날이니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설계할 것. 이성운, 결혼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금전운이 좋고 사업운에는 번창이 따른다. 어진 사람이 협조하고 귀인운이 도우니 재물운, 재복, 명예운, 승진운 등 매사가 이롭게 전개된다. 투자운에는 과감하도록 하라.


승부를 피하고 이성운에도 신중하라. 매사 마무리를 확실히 할 것. 죽더라도 알고 죽어야 한다. 남의 일에 지나치게 관여할 생각을 말고 자기 일에나 충실할 것.


서쪽에서 좋은 소식이 온다. 뜻하던 바가 이루어지니 과욕을 부리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애정운에 금이 가고 사업운도 어려워진다. 가급적 행동을 자제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무리한 경쟁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하다.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하는 하루, 헛되이 용기와 재능을 낭비 말고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 것. 이성운에는 신뢰를 쌓도록.


독선으로 인한 구설수가 예상된다.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실리를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길은 열리는 법이니 용기와 인내를 가져야 한다.


길일이다. 매사가 순탄하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과감할 때 결실도 크겠다. 마음을 편히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소망대로 이루어진다. 오후에는 반가운 귀인이 찾아오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이직운 직장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청파동3가 원효로1가 원효로2가 신창동 산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