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1월 11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시비수 구설수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2017-11-11 06:1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1일(음력 9월 23일‧임인일) 운세



과감성보다는 긴 안목을 가지고 현실에 대처함이 자신에게 안정을 가져오니 계획을 바꾸어라. 무모한 도전은 실패의 원인이 된다. 가급적 오후로 미뤄둘 것.


결정적인 국면에 이르렀을 때 내일로 연기하는 것도 좋다. 판단이 흐려지면 손해만 보게 된다. 여건이 맞지 않으면 심리적 부담만 느끼게 된다. 미래를 추구하는 자세가 필요.


정확한 판단으로 목적이 무난히 성취된다. 능력에 따르는 재물운도 기대되는 때이다. 동남간에 귀인운이 나설 것이니 재물운, 명예운도 있고 사업운도 순조로운 하루가 된다.


침착하고 과묵한 성격이라도 한번쯤은 박력있게 추진해 보도록 하라. 즉흥적인 입장에서는 행동으로 옮김은 금물이다. 단계를 쌓아감이 중요할 때. 성급함은 금물이다.


주위로부터 인정도 받고 분주다사하며 득 또한 따른다. 매사에 진지한 자세로 임함에 성취감을 느끼며 행운이 따른다. 좀 더 내실에 충실히 다지고 넘어 가도록 하라.


자신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인가를 돌아볼 시기이다. 성급함은 정신적 피로만 느끼게 되니 주의할 것. 귀인운의 도움도 크며 걱정 속에서도 기쁜 소식이 있겠다. 이성운 문제에 신경 쓸 것.


과묵하게 대처해 나가라. 승리는 당신의 것. 주변을 생각하며 행동하도록 하라. 통솔에서 때로는 과격함도 필요하다. 주위를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도 지혜로운 방책이다.


신념에 지나치게 집착함은 오히려 손해를 가져올 수도 있다. 융화가 요구될 때. 자만하지 말고 행동을 신중하게 하라. 경솔은 시비수, 구설수, 관재수를 부르니 언행에 주의할 것.


때로는 독단적인 판단도 필요하다. 의욕과 명예운이 일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형식에서 탈피하여 진취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승리는 당신의 손안에 있는 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보광동 용산2가동 청파동 원효로1동 원효로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