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1월 13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이성운 연애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2017-11-13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3일(음력 9월 25일‧갑진일) 수리운세



남의 일에는 절대 끼어들지 말 것. 결과는 좋으나 당신만 피곤하다. 과감한 행동은 감당키 어려운 적을 만들게 되니 순리를 따르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하라.


절제된 행동으로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경솔함은 이성운, 연애운 관계를 악화시키니 주의. 어수선할 때일수록 표면에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롭다. 뒤에 서서 관망할 것. 마음이 변할 수도 있다.


의리가 마음에 걸려도 판단을 명쾌하게 하도록. 눈앞의 이익에 눈이 흐려지면 안 된다. 점진적인 발전이 예상되고 명예운도 높아질 전망이나 경쟁은 삼가야 된다. 신중히 행동하라.


몸도 마음도 편안한 운세. 작은 실수가 큰 손실을 야기시키니 매사를 철저히 확인한 뒤 행동에 나서라. 노력한 대가도 인정을 받고 주변의 도움을 얻어 명망도 높아진다.


마음만 급하고 일은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때. 남과 다투지 말 것. 명예운이 커지고 사업운도 번창한다. 마음먹은 일은 과감히 추진하도록 하라. 동북간의 귀인을 만나 일이 성사된다.


애정운 문제가 심각해지고 경쟁에서도 패배한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내실을 다져라. 시기와 질투가 따르니 책임질 일은 금물. 언행을 신중히 할 때 결정적 순간에는 당신이 유리.


뜻밖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만 받게 된다. 서두르면 될 일도 안 이뤄지니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순리에 따라 차분히 추진하도록 하라. 재물운, 연애운이 따르나 건강에 유의할 것.


쌓였던 일이 뜻대로 되니 땀을 흘린 보람이 있다. 손위어른들이나 상사가 당신을 인정하니 단계적으로 하나씩 매듭을 풀어 나가라. 대인관계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과음에 주의할 것.


성급하게 결정하면 그간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간다. 눈앞의 이익에 급급치 말고 먼 장래를 설계하도록 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큰 구설수가 따르니 모든 것은 내일 결정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이직운 직장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동구 성수1가1동 성수1가2동 성수2가1동 성수2가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수메르인 설형문자 2018.06.18

    이집트와 거의 같은 무렵에 메소포타미아 평원에서도 문명이 일어났다. 메소포타미아란 본래 ‘두 강 사이에 있는 땅’이란 뜻으로,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유역을 가리킨다. 이 두 강도 나일 강처럼 잦은 홍수로 땅이 기름져서 농사짓기에 알맞았다. 메소포...

    자세히보기  
  • [양동휘 초당대 교수의 맛있는 쿠킹클래스(35)] 브레이징한 보쌈 2018.06.14

    매일 먹던 보쌈이 아닌 조금더 이국적인 한식보쌈을 만들어보자. 브레이징한 보쌈은 한번 구워서인지 잡내가 덜하고 부드러웠다. 기존의 보쌈의 잡내는 줄이고 식감이 더 재밌는 메뉴이다. ◍ 재료 보쌈용 돼지고기 300g, 파 1개, 마늘 100g, 통후추 20g, 생강...

    자세히보기  
  • 익산 호암리 기호암각화와 설형문자 2018.06.14

    기원전 2700-2000년 사이에, 둥근 스틸러스는 점토에 쐐기 모양의 설형 표시를 각인하는 데 사용되었던 갈대 스틸러스에 의해 점차 대체되었다. 이전에는 둥근 스틸러스로 각인되었던 숫자들을 나타내기 위해서 이 설형 문자 표시들은 원 패턴으로 각인되었고, 그것들은...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