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1월 26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2017-11-26 06:20: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6일(음력 10월 9일‧정사일) 수리운세



정신적으로 안정이 따라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니 이를 활용토록. 직장인에게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는 하루. 사업가라면 행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뒤따른다.


마음에 변화가 생기겠다. 한 가지 생각을 가질 때 결과는 비교적 좋겠다. 이성운에 갈등이 고조되어 파경이 예상된다. 냉정히 현실을 다져나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이다.


고난과 역경도 환희와 보람으로 바뀔 운세이다. 능력이 저하되고 이웃과의 불화도 예상될 때. 무슨 일이든 침착하게 처리할 때 안정권으로 들어간다. 속단은 절대 금물이다.


기회는 두 번 오지 않으니 결단성을 가지고 맞부딪쳐 보도록 하라. 주위에서 당신을 인정하게 된다. 뜻밖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되며 이성운에도 사랑이 꽃이 피겠다.


현실에의 안중에서 벗어나야 활력을 얻게 된다. 그러니 변화변동을 추구하는 데는 과감해지도록. 추진하던 일은 내일에 결과가 얻어진다. 이익이 적다고 불평하지 말 것.


용기를 가지고 사리에 맞게 처신할 것. 작은 데서 큰 것을 얻게 된다. 지혜로운 판단은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온다. 다만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할 때이다. 서쪽이 길한 방향.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오겠으며 주위에서 도움을 얻게 된다. 외로운 사람은 친구가 생기고 협조자도 따르니 시간을 잘 활용하여 매사를 신중하게 추진하라. 건강에 유의할 것.


이웃을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하다. 금전운 면에서는 안정을 추구하도록. 사업가, 직장인 문제가 풀릴 운세. 미인과의 인연도 맺겠으며 상사의 신임도 따른다. 뜻을 펼쳐라.


결단은 뒤로 미루도록 하라. 남의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할 것. 순간적인 판단이 평생 잘못이 될 수도. 주위와의 불편한 관계도 포용할 것. 과도한 의욕은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장위1동 장위2동 장위3동 길음동 정릉동 동선동4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