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1월 29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재물운 시비수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2017-11-29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9일(음력 10월 12일‧경신일) 운세



동업자의 협조는 무난하게 전개될 것이니 초지일관하여 추진하라. 서류상의 문제는 해결되며 문서운 분야에서는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다. 이성운에 꽃이 피겠다.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롭게 전진한다는 마음을 갖추고 행동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될 수 있는 호시기를 놓치지 말 것. 자신의 소신에 따라 과감히 밀고 나가기만 하면 된다.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섣부른 변화변동은 구설수, 시비수만 따르니 주의할 것. 실력을 과신하다 보면 실수가 따르기 쉬우니 자중하여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고 주위의 여건에 부화뇌동하지 않으면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과감한 결단력을 갖고 계획에 따라 밀고 나갈 것.


매사 신중히 행동하라. 눈앞의 이익만 추구하지 말고 자신의 건강도 돌보도록 할 것. 남의 입장을 이해하는 데서 자신의 이익이 생겨난다. 인내하는 측면에서 따르는 갈등에 조심하라.


때로는 거절하는 것도 좋은 방책이다. 금전운 문제는 해결되며 안정을 찾게 된다. 섣부른 의욕을 자제하고 과학적 판단을 추구하라. 주위와는 융합함이 이롭다.


결단력을 갖고 과감하게 돌입하면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이 성취될 수 있다. 노력의 대가는 크다. 서류상의 문제는 해결되며 곧바로 자신의 이익을 초래한다.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클 것이다.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되며 변화변동은 또 다른 불안과 초조감을 불러일으키니 주의를 요한다. 섣부른 변화는 실망을 크게 안겨 줄 수도.


안정이 필요하다. 모든 것에 욕심을 버리고 시간을 기다릴 것. 변화 변동에서는 갈등만 야기시키니 한 가지 일에만 몰입하여 집중할 수 있는 집념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북구 미아동 수유1동 수유2동 수유3동 인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