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1월 30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금전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2017-11-30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30일(음력 10월 13일‧신유일) 수리운세



결단을 내리기에는 시기가 적절하지 않으니 이성을 갖고 냉철하게 판단하고 자중하여 행동할 것.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지 않고 서두르면 실패하기 쉬우니 마음부터 안정을 시켜라.


실속 없이 귀중한 시간을 낭비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반성하는 과정에서 뜻이 성취될 것이다. 사업운의 허식과 과장을 배제하고 실속 있게 꾸려 나가는 것이 이상적임을 명심.


결코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않고 뛰어드는 성격이므로 성취도가 빠를 것이다. 확고한 판단이 서면 과감하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라. 금전운, 재물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주변에 동조하여 뜻을 같이 하니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단기적인 측면은 이익을 보겠으나 장기적인 사업운에는 심사숙고할 것.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건강에 유념하라.


기반조성이 튼튼하여야 외부로부터 기쁨이 따를 것이다. 변화적인 분야에서는 혁신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면이 대두된다. 노력의 대가도 따르며 크게 형통된다.


지나친 승부욕은 자신을 곤경으로 몰아넣는다. 순리를 택하면 작지만 알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갈 것.


오랜 신뢰의 관계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따를 것이며 금전운 면이나 이성운 관계에서도 행운이 따른다. 서로의 의기가 투합될 때 뜻이 형통할 수 있으며 금전운, 명예운에서 이익이 생겨난다.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승산은 있으나 자신의 성급한 측면은 또 다른 좌절을 불러올 수도 있다. 모든 일은 일단 장기적인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금전운 고충이나 물의는 없을 것이다.


뜻밖의 여인으로 인한 구설수에 휘말린다. 서쪽은 불리하니 가급적 출행을 삼갈 것. 자기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정보다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구 쌍문동 방학동 창동 도봉동 창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