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2월 1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문서운 가정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2017-12-01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일(음력 10월 14일‧임술일) 수리운세



신뢰와 성실을 토대로 튼튼히 굳혀 나가라. 사업운의 호조로 매사가 성취됨과 동시에 금전운도 형통된다.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할 때 문서운에 기쁨이 따를 것이다. 지연된 상태는 해결.


판단이 확고하면 계획을 수정할 필요는 없다. 때로는 과격한 상태에서 실리를 찾는 것도 좋다. 명예운, 문서운이 대길하니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되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상대방이 거래면에서 선수를 칠 염려가 있으니 적극성을 띠지 않으면 힘에 부친다. 문서운에 책임을 느낄 우려가 크니 개입하지 말아라. 분주한 만큼 실속을 찾도록.


항상 유화한 마음가짐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포용함이 필요하다. 성취되지 못할 사람끼리 만난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지금은 서서히 풀려 나갈 시기.


너무 빡빡한 생각에 치우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면 쉽게 풀려 나간다. 한 단계 차원을 높여서 생각할 때이다. 일시적인 만족보다는 큰 이익을 추구하도록 할 것.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상적이다. 서로 간에 안이한 생각은 버려라. 근심이 돌변하여 매사가 형통하게 될 수 있으며 문서운 분야부터 해결되어 나갈 것이다.


가정운에는 불화가 깃드는 상태에 놓이게 되니 평화의 탑을 쌓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조직의 내부적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불평의 소재를 파악하여 문제의 핵심부터 풀어 나가라.


지혜롭게 대처하여 또 다른 변화를 모색할 것. 자신의 포용력으로 매사는 성취될 수 있다. 정확한 판단의 노력과 선제공격이 행운을 끌어 들이는 열쇠가 될 것이다.


소송을 강행하면 불리할 것이니 화해하는 측면을 활용할 것. 가급적 타협이 최선임을 잊지 말 것. 신규 사업운, 문서운 면에 적극성을 가져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뒤따를 전망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구 창2동 창3동 창4동 창5동 도봉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