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2월 2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2017-12-02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일(음력 10월 15일‧계해일) 수리운세



매사가 순조로워 보여도 결실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치밀한 계획도 다시 검토하면 발전이 오히려 빠를 것이다. 무리한 여행은 자제할 것.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도 불화가 따르니 주의하라.


자신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지 않을 때 오해가 따를 수 있으니 분명히 선을 긋도록 하라. 현재의 상황에서 과감히 벗어날 것. 미련은 현재의 상황을 악화 시킨다.


확고한 신념을 갖고 차근히 접근할 것. 조급히 굴면 금전운 손실이 크게 따른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이익이 따르며 발전의 속도도 빠를 때이다. 노력의 대가는 충분하다.


침체에서 벗어날 조짐이니 주변을 최대한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새롭게 출발한다는 각오가 필요할 것이다. 신규사업운은 신중히 대처할 것.


건강에 매사의 승패가 달려있다. 주위의 여건을 적극 활용하니 큰 이익이 따른다. 미뤄오던 일들을 신속히 처리하고 대인관계를 두터이 하여 내일을 도모하라. 길일이다.


겸허한 자세만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다. 지나친 독선은 자신만 피곤하게 할 뿐이다. 인내하며 시비수나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노력할 것. 자신의 능력과 명예운을 지킬 수 있도록 하라.


원인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변화의 결과 또한 이롭다. 현실적인 방법의 모색이 필요되는 시기이다. 외부에서 귀인운 큰 도움이 예상된다. 이성운에는 시비수를 조심할 것.


침체된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 돌파구를 찾아 분투하여 노력하되 귀인운의 도움이 최선의 길이다. 시간을 가지고 현실에 충실토록. 심리적 불안이 사라질 때 뜻도 이뤄진다.


쉽게 동요하지 말고 인내하며 시간을 기다리면 뜻을 이룰 수 있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에 너무 의존하지 말 것.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구 도봉2동 쌍문1동 쌍문2동 쌍문3동 쌍문4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