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2월 3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2017-12-03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3일(음력 10월 16일‧갑자일) 수리운세



유연한 자세로 임하여 주위의 추격에 뒤지지 말고 주위와 화합하면 큰 행운이 따른다. 현실을 고려하여 대인관계를 넓혀 나갈 것. 능력과 인덕이 있으니 형통될 운세.


문서운에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을 시기이지만 호전될 전망은 다소 시간이 걸릴 예정이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히 계획을 정립해 나갈 때 명예운에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심리적인 안정이 중요할 때이니만큼 지금까지의 낭비 상태를 재정비하여 금전적 철학을 깨우쳐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침착하게 현실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주위와 타협하여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되 주관적인 생각과 입장을 잃지 말 것. 쉽게 동요되지 말고 자신의 주관이 확실하지 않은 상태를 벗어나 여유를 갖도록.


불의에 강한 반면에 설득력 있게 상대를 이끌어 나가도록. 돌파구를 모색함에 주위를 의식함은 금물. 주관과 용기만이 뜻을 이룬다. 매사는 순리를 택하여 득을 찾도록.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이론에만 치우치지 말고 실효를 거두도록 하라. 명예운, 문서운에서 뜻이 이뤄지며 변화나 변동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금전운, 사업운에 안정세.


참고 인내하는 과정에서 뜻을 찾는 시기이니 매사에 깊은 생각을 갖고 대처할 때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 오래 지연된 상태가 시원하게 풀려 나가며 점진적인 발전이 예측된다.


다각적인 면에서 자신의 장점과 능력을 발휘시킴에 발전으로 이어지겠다. 포용하는 자세로 나아가라. 빠른 승산의 기회가 조성되나 이성운에는 대립이 예상되니 양보할 것.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으로 시운에 순응하면 매사가 원만히 풀려 나가게 된다. 현실적 거부반응은 있겠으나 능력이 표출되며 자신의 노력의 성과도 두드러지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명일동 고덕동 상일동 길동 둔촌동 암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