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2월 4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변화운 변동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2017-12-04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4일(음력 10월 17일‧을축일) 수리운세



보증, 계약 등의 문서로 인한 갈등의 우려가 크니 자신의 주장만을 앞세우면 큰 손실만 따른다. 양보의 지혜가 절실히 요구되며 침묵으로 매사를 대처하여 자중할 때.


긴 안목을 갖추어 여유 있게 일을 처리하면 예상치 못한 큰 결실이 보장된다. 변화운, 변동운 특히 문서운 측면에 성실하면 행운이 따르니 신념을 가지고 과감하게 행동하라.


경솔하지 않고 침착하게 자신의 뜻을 살려라. 갈등이 예상되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불안한 상태에서는 자제하는 인내 또한 필요하다. 진취적인 자세로 추진하라.


섣부른 경쟁은 삼가는 것이 이롭다. 현실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계획은 가급적 오전을 택하여 종결짓도록 하라. 결정적인 상태에서 공허감이 따를 수 있겠다.


주위를 의식하게 되면 실제 효과를 얻기는 어렵다. 주변상황의 급변으로 다소 불안한 상태가 예상되나 이를 극복할 때 큰 행운이 따른다. 강인한 정신력만이 완벽을 추구한다.


지나친 자신감을 피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가지고 임할 때 일은 바람직스럽게 풀려 나간다. 느긋하게 때를 기다릴 때 이익은 있을 것이며 능력발휘는 다소 미진할 듯.


귀인운의 도움이 크게 작용할 운세. 정신적인 불안이 있을 것이니 자중할 것. 문서운이 불길하니 보증 등으로 인한 구설수, 시비수는 가급적 피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낭패수가 따른다.


문서운 면에는 행운이 따르나 의욕과 욕구가 높을수록 주위의 따뜻한 조언을 놓치지 말라. 상황을 급변시킬 수 있는 기회가 포착된다. 자만으로 인한 실물수가 따른다.


대인관계를 중시할 때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되 매사에 순리적일 때 뜻을 이룬다. 활동의 범위를 폭 넓게 갖고 포용함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성내동 천호동 강일동 명일1동 명일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