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2월 6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애정운 금전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2017-12-06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6일(음력 10월 19일‧정묘일) 수리운세



의욕의 침체가 예상되니 안정 추구가 어렵다. 경솔한 판단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하니 애정운이 깨지고 사업운도 난관에 부딪치니 때로는 시류에 편승하여 실속을 찾아라.


변화를 찾아 새로운 전기를 맞으며 안정을 얻게 되므로 대의명분을 지키고 금전운 면에서 행운을 구하라. 때로는 획기적인 판단이 중요하며 생활의 변화도 삶의 활력소가 될 듯.


집념이 필요하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되 매사 책임의 소재는 명확히 해야 이롭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적합하더라도 가급적 활동보다는 현실을 고수할 것.


적극적으로 활동해야 주위의 인정을 받으며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양면 공세를 취하게 되면 이득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이성운에는 행운이 미소 짓는다.


자신의 안정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하니 좀 더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안정을 토대로 내실을 다져나가도록. 성실성이 결여되면 결실을 맺기 어렵다.


독자적으로 일을 추진하되 매사 뒤끝을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안정적인 측면보다는 변화를 구사하여 행동은 민첩하게 추진하라. 자연히 매사 성취되며 사업운이 뜻을 이룬다.


타인으로 인한 시간 소모가 따르게 된다.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여 매사에 의욕적인 안목이 흐려질 수도 있다. 과감성도 필요하지만 치밀감도 요구된다. 건강에 조심할 것.


사업운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으며 이성운 문제가 심각해질 수 있다. 새로운 사업운 구상이나 무리한 투자운은 절대 삼갈 것. 현실적인 안정을 갖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현실에 만족함과 동시에 문서운, 금전운에 변화와 혁신을 맞이하게 된다. 절제된 행동이 요구되며 인정에 얽매임은 엄격히 피하라. 구설수에 휘말리면 벗어나기 어렵다. 이성운에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화성 안산 안양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7

    안동시에서 영덕 방면으로 21㎞ 정도를 가면 임하댐 건설로 지금은 수몰되어 없어진 수곡리 한들마을을 지나게 된다. 한들마을 위쪽으로는 대형 교량이 가설되어 있고, 마을의 양쪽 산등성이 사이로 500m가량 북쪽으로 들어가면 산등성이 하나를 만나게 된다. 이 산등성...

    자세히보기  
  • 하늘과 마주한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6

    임동면 수곡리 한들마을의 신선바위라 불리는 바위에 새겨진 그림으로 청동기시대 후기 또는 초기 철기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서로 15m, 남북 30m의 큰 바위인데 윗면이 평평하고 우리나라 암각화중에서 특이하게 하늘과 마주한 모습이다. 임하댐이 건설...

    자세히보기  
  • 안동 수곡리 기도터 암각화 2018.08.14

    한국의 암각화는 모두 새겨진 것들이며 한반도의 동남부에 치우쳐서 분포되어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암각화 중 비교적 중요하게 여겨지는 16곳의 유적들 중에서 경남 울산 천전리와 대곡리, 남해 상주리 유적 그리고 전북 남원 대곡리 유적을 제외한 14곳이 모두 경북 ...

    자세히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