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1월 2일 오늘의운세] 2018년 화요일 신년운세 직장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2018-01-02 06:15:0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2일(음력 11월 16일‧갑오일) 신년운세



오직 수신제가로 임하여 정성을 다할 때 행운이 깃든다. 성급하게 뛰어 들게 되면 문서운 관계에 손해가 따르니 남의 의견도 참조하도록. 이성을 조심.


상대방이 인정을 하니 명예와 명성을 얻게 된다. 직장운, 사업운이 행운의 날이 되니 폭 넓은 사교로 목적을 달성해 보도록. 승진운, 금전운을 겸비한다.


경솔한 일처리는 주위에서 등을 돌리게 된다. 동업은 함정에 빠지기 쉬우며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대처함이 이롭다. 여행운은 회상의 길이 된다.


투기운에는 흉계가 따르기 마련이다. 냉철한 판단으로 실리를 추구함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정직한 자는 승진운이 따르며 명예운도 겸비된다.


계획을 세워 추진할 때 이로우며 계획이 없으면 손해가 따른다. 뜻밖의 귀인운의 권유로 소원은 이뤄지며 집안도 안정을 찾고 경사도 겹친다.


진솔하게 사귀어 보도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현실에 입각하여 천천히 생각하도록 하라. 판단을 빨리 하되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


사업가는 순조로운 운세이나 공명정대함이 바람직하다. 상대를 기다리는 여유를 가질 것. 실력을 발휘하면 뜻은 이뤄지니 명랑하게 행동하고 남과 다투지 말 것.


여행운, 변화운에서 이익이 따르며 사업운의 확장이나 창업도 뜻을 이루는 운세. 노력과 신뢰로 내부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하라.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른다. 먼 곳의 소식을 듣고 심각하게 고민하던 일은 풀리겠다. 소신 있게 묵묵히 밀고 나갈 때 재물운이 따르니 묵묵히 처세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오늘 하루가 궁금하십니까? 더보기

빅 데이터의 과학! 더보기

몸에좋은 자연치유의 힘 더보기

더보기